review/음식

카카오 톡틸 후기_천하일미 찹쌀탕수육(이원일 탕수육)(VS 고메 탕수육)카카오 톡딜 방법

positive influence 2021. 7. 23. 16: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카카오 쇼핑하기 톡딜로 구매해 본 천하일미 찹쌀 탕수육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홍석천, 이원일 쉐프 이름 걸로 나온 상품이라서 톡딜에서 우연히 발견하고 시켜봤답니다.

결론은 성공적 ㅎㅎ 톡딜로 저렴하게 사서 큰 기대하지 않았는데 맛도 맛있네요.

평소에 중국집가면 탕수육 너무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막상 시키면 실망스럽기도 하고 그렇더라고요.

제입이 까탈스런건지 모르겠지만 뭔가 조금씩은 제 기준엔 부족해요. 가격은 비싼데 말이에요.

지난 번 블로그에서 CJ 더마켓에서 주문한 고메짬뽕 소개해드렸잖아요.

그거랑 이거랑 같이 해먹으면 완전 꿀조합이더라고요. 짬뽕에 탕수육 진리죠 ㅎㅎ

그리고 가격도 저렴한데 양도 부담스럽지않다보니까 먹고싶을때 잠깐 조리하면 금방 먹을 수 있고 요즘 간편식 너무 편하고 좋네요.

근데 맛도 좋아요. 바삭하면서 쫄깃하고 찹쌀탕수육 왠만한 맛집가서 먹는 거 보다 요거 요거 진짜 물건이에요.

조리방법은 프라이팬에 튀겨먹을 수도 있고 에어프라이기에 간편하게 돌리기도 가능합니다.

제가 둘 다 조리해 본 결과 개인적으로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서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우선 바삭하고 쫄깃하고 그런 맛을 배가 시켜주는건 에어프라이기에 돌렸을 때 더라고요.

요렇게 에어프라이기에 찹쌀 탕수육 1봉을 다 넣어주고요.

위 사진이 한봉을 탈탈 털어 다 넣었을 때 양이에요.

두명이서 메인 음식에 부수적으로 조금씩 먹기에 딱 적당한 양이에요

돼지고기가 국산이라니 믿음이 갑니다.

이렇게 에어프라이기에 190도로 온도를 맞추고 12~15분 돌려주라고 하네요.

저는 최대한도인 15분 돌렸구요. 완성된 찹샬 탕슉 ㅎㅎ

기대했던 것보다 결과물이 더 좋더라고요.

빠삭하고 그러면서도 쫄깃해서 전 엄청 만족했어요.

기본적으로 탕수육과 소스는 냉동보관이라서 탕수육은 냉동실 꺼내자 마자 에어프라이기에 넣고 돌렸고요.

소스는 그릇에 물받아서 그냥 담궈두기만 했답니다.

소스 미리 냉동실에서 빼두는거 잊지 마세요.

미리 소스 녹혀두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소스를 후라이펜에 살짝 달궈서 양파나 기타 재료들이랑 함께 더 볶아 먹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

소스 양도 엄청 넉넉하다보니까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홍석천 이원일 쉐프의 천하일미 찹쌀탕수육 리뷰는 이상으로 마칠게요.

다음에 다른 글로 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