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

대구 맛집 베스트_대구 송현동 냉면 맛집_교동면옥 송현점_육전 물비빔면

positive influence 2021. 7. 26. 18: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교동면옥 송현점을 다녀왔는데요

 

너무 더운 요즘 몸보신으로 갈비탕이라도 먹을까 하고 방문했답니다. 

 

하지만 역시 여름답게 냉면 메뉴가 시선을 확 사로잡더라고요. 

 

그래도 원래 갈비탕먹으러 왔으니 갈비탕만 먹어야지 !!! 하다가

결국엔 갈비탕 하나 육전 물냉면 하나 요렇게 두가지 메뉴를 시켜서 나눠먹었답니다.

 

냉면 전문점이라고 해서 물냉 시켰다가 실패했던 아픈 경험이 몇 번 있는데요

그래서 안전하게 비냉을 시키려다가 교동면옥은 육전 물비빔면이 대표메뉴라는 표시가 있네요. ㅎㅎ

 

그래서 결국 육전 물비빔면으로 시켰어요. 

요 위에 사진이 바로 육전 물비빔냉면인데요. 

결론은 성공적이었어요. 

 

교동면옥 송현점은 두번째 방문인데 처음 방문했을 때는 특갈비탕이랑 육전을 먹었었거든요.

 

지난번에도 느꼈지만 여기 육전은 확실히 맛있어요. 

 

그리고 육전 물비빔냉면도 정말 정말 맛있어요. 

 

갈비탕보다 요 육전 물비빔면에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육전 물비빔냉면으로 2개 시킬걸 그랬어요 ㅎㅎ 자꾸 자꾸 손이 가요 ㅎㅎ

비쥬얼은 이래도 여름 별미로 정말 맛있었던 육전 물비빔냉면입니다. 

요렇게 먹다가 육전 물비빔면에 소고기 육전이 너무 맛있어서

또 소고기 육전 단품 메뉴 추가로 주문할까 엄청 고민하다가 겨우 겨우 참았답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여기 갈비탕보다는 육전 물비빔면이 정말 맛있네요. 

그냥 물냉, 비냉말고 육전 물비빔면 추천합니다. ㅎㅎ

갈비탕  12,000원

육전 물비빔면 9,000원

 

가격 정보는 아래 메뉴판 참고하시고요. 

 

 

교동면옥 송현점 영업시간

주문가능 시간 오전 10시 ~ 밤 9시 10분

(영업마감 시간 밤 9시 30분)

 

 

무더운 여름 더위조심하시고

다음에 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