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

GS25 편의점 도시락 추천_차갑게 먹는 반반닭강정, 빅사이즈 통다리치킨버거_GS편의점 도시락 추천

positive influence 2021. 7. 28. 16: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이어서 오늘은 GS25 편의점 도시락 후기 두번째 이야기입니다.

저는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에서 도시락 예약주문을 하고 수령했답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차갑게 먹는 반반닭강정인데요. 양념반 간장반입니다.

우선 차갑게 먹는다는 컨셉이 좀 의아하긴했는데요.

전자렌지에 데우지도 않고 얼마나 맛있겠어 싶더라고요.

그래도 차갑게 먹는다고 하니 한번 속는셈치고 먹어보자 했는데요.

여러분 이거 완전 강추입니다.

이마트 가서 델리식품 코너에서 닭강정을 사와서 먹어보기도 했었는데 진짜 너무 별로였거든요.
그래서 도시락주제에 하고 차갑게 먹는 반반 닭강정을 사실 큰기대 하지않았어요.

이마트 닭강정은 한번 먹어보고 다신 안사먹어요. 저는 너무 딱딱하고 별로였거든요.

근데요. 요 차갑게 먹는 반반 닭강정 도시락은 차갑게 먹음에도 순살 고기가 부드럽게 씹히더라고요.

그리고 맛도 정말 맛있어요.

우선 가격은 9,900원이라 가격은 제법 나간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요새 배달치킨 가격 생각하면 참 착한 가격에 왠만한 배달집 닭강정보다 맛있습니다.

최근에 맘스치킨 치킨닭강정 세트도 먹어봤지만 그거 먹느니 저는 요거 나중에 또 먹으려고요.

순살고기도 요 도시락의 고기가 더 실해요.

지난번 고등급식 이불돈까스 도시락과 고등급식 왕돈까스 김밥에 실망이 컸던 터라 gs편의점 도시락은 별로 맛이없나보다하고 선급한 일반화를 할 뻔했는데요.

요 닭강정 도시락 먹어보고 편의점 도시락 절대 무시할 게 아니구나 싶더라고요.

매콤한 양념치킨과 달달 짭쪼롬 간장치킨이 반반으로 구성되어있고 매우면서 달달한 치킨 좋아하는 전 양념이 매운거 잘 못먹는 애기 입맛 우리 남편은 간장치킨이 맛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안싸우고 사이좋게 끝까지 다 먹었답니다.

은근 치밥으로 먹기도 좋더라고요.

양도 꽤 많아서 남겨서 냉장고 넣어뒀다가 또 나중에 몇조각 먹었는데요.

분명 냉장고 들어갔다가 나왔음에도 여전히 맛있네요. 정말 추천드립니다.

다음으로 이번엔 GS25 편의점 도시락 시리즈 중에 햄버거인 빅사이즈 통다리 치킨버거인데요.

제가 편의점 햄버거는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요.
근데 요 버거느 꽤 맛있는 햄버거더라고요.

 

요 통다리살 치킨버거의 가격은 3,700원입니다. 

제가 맘스터치를 자주 사먹어서 맘스터치 휠렛버거를 자주 시켜먹는데요.
약간은 맘스터치 싸이버거나 휠렛버거를 연상시키는 맛과 비주얼이었습니다.

물론 맘스터치 버거와 비교하기에는 무리가 있지만 그래도 간편식 포장 음식으로 꽤 괜찮은 맛과 재료 구성이었어요.

단, 야채 양상치가 좀더 있었다면 더 맛있었을거 같아요.


앞에 리뷰했던 차갑게 먹는 반반닭강정 만큼은 아니지만 요 편의점 햄버거도 추천합니다.

지난번 편의점 도시락 실패로 좀 아쉬워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엔 큰 기대없이 꽤 맛있어서 만족스러운 편의점 도시락을 먹었더니 기분이 좋네요.

드디어 편의점 도시락 추천 후기를 쓰게 되었네요.
차갑게 먹는 반반 닭강정과 빅사이즈 통다리 치킨버거 정말 강추합니다.

요즘은 편의점 도시락도 맛이 일반 음식점 뒤지지 않는 제품들도 잘 찾아보면 많은 거 같아요.

제 추천 제품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이야기도 이만 줄일게요.

다음에 또 더 좋은 글로 만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