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

[리뷰] 고메 중화짬뽕

positive influence 2020. 5. 15. 19:22
728x90
반응형

 

 

얼마 전 CJ 더 마켓에서 구매한 냉동식품들 중에

 

오늘은 고메 중화짬뽕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판매가는 1봉에 정가 7,980원이고

저는 얼마전 CJ 더 마켓 쿠폰 이벤트로

 

2봉에 8,618원에 구매를 했었어요.

 

CJ 더 마켓 추천 제품을 검색하다가 우연히

고메 중화짬뽕을 발견했는데

 

많이들 강추하시더라구요.

 

사실 크게 기대는 안 하고 샀는데 정말 맛있어요.

 

근데 짬뽕에 든 고명에는

너무 기대 안 하시는 게 좋아요.

 

집에 칵테일 새우나 기타 채소 추가해서 드시면

 

더욱 맛나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웬만한 중국 집에서 배달시킨 짬뽕 맛이에요.

 

제가 짬뽕을 좋아하는데 요즘은 

맛있는 짬뽕집 찾기가 힘들어요.

 

전에 짬뽕 전문집인데 가격만 비싸고

맛이 너무 실망스러웠던 적이 몇 번 있었거든요.

 

뭔가 제 입에 부족함이 느껴져서 ㅜㅜ

 

근데 고메 중화짬뽕은 이 가격에

맛도 어느 정도 보장합니다.

 

맛이 기본 이상은 하는 거 같아요.

 

1봉 안에는 2인분이 들어있고

1인분씩 소분되어 포장되어 있어요.

 

포장지에는 조리법이 표기되어있고

이대로 따라 하니

 

정말 쉽게 조리가 되었습니다.

 

사실 별로 한 게 없어요.

 

2인분 할 거여서 냄비에 물 700ML 정량 붓고

 

끓는다 싶을 때 면과 고명 그리고 소스를 넣고

 

4분 30초 끓이면 끝~~!!

 

너무 간단하지 않나요?

 

요알못인 저도 너무 쉽네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사 먹는 게

심적으로 부담이 돼서

 

냉동식품과 반조리 식품을 많이 구매하고 있어요.

 

일하면서 집밥 해먹기 쉽지 않은데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으니까 너무 편해요.

 

더군다나 맛까지 보장하니까

앞으로 요건 자주 구매할 것 같아요.

 

 

 

조리법 중에 셰프의 팁에 차돌박이를

볶아서 추가해보라고 하네요.

 

다음엔 차돌박이를 넣어서 먹어봐야겠어요.

군침 돕니다.

 

새우 고명이 포장지 사진만 보고

큰 게 들었나 기대했는데

 

1인분 포장당 새우 작은 거 2개? 3개? 정도

들어 있는 것 같아요.

 

제가 너무 많은 걸 바라나요? ㅎㅎ

 

그래도 야채는 푸짐합니다.

 

아래 사진은 면이 불까 봐 조리하자마자

그릇에 담아 정리도 안 하고 사진 찍었는데...

 

양해 부탁드려요.

사진 올리고 보니 비주얼이 너무했네요 ㅎㅎ

근데 비주얼은 저래도 진짜 맛있어요.

다음엔 고명을 꼭 추가해서 먹을 거예요.

아무래도 기본으로 들어있는 고명은

좀 아쉬웠어요.

그리고 물량은 정량 꼭 맞추세요.

제가 항상 물 정량을 안 지키는 편인데

 

이제는 라면이든 머든 제가 왜 그동안

맛있게 못 먹었는지 알 거 같아요.

 

앞으론 조리법을 칼같이 준수하려고요. 

 

물량만 지켜도 진짜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짬뽕 국물에서 깊은 맛이!!

아참!! 면 양은 좀 작은 편인 거 같은데

 

짬뽕 국물이 충분하니 밥을 추가해서 짬뽕밥으로

 

먹으니 너무 좋습니다.

 

오늘은 5월 15일 전국적으로 비가 오고 있어요.

 

짬뽕이 댕기는 날이네요.

 

오늘 남은 고메 중화 짬뽕 1봉을 마저

 

해 먹어야겠어요.

 

다들 맛있는 저녁 드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