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

대구 월성동 맛집_노브랜드 버거_노브랜드 추천상품_쿠팡이츠_노브랜드 월성점 패밀리팩

positive influence 2021. 5. 18. 23: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새 노브랜드 버거 매장이 여러군데 보여서 지나가는 길에 사먹어 봤는데 가성비 있는 가격에 맛도 좋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쿠팡잇츠로 노브랜드 패밀리팩을 시켜봤어요.

 

노브랜드 패밀리팩 구성은 NBB오리지널, NBB어메이징, 그릴드불고기 3가지 버거로 구성된 세트팩이었어요.

 

참고로 지난번에 노브랜드에서 오리지널 버거와 노브랜드 코울슬로치킨 버거 세트를 먹어봤는데 코울슬로 치킨버거는 제 입맛에는 별로 더라고요.

 

아마도 코울슬로치킨 버거는 호불호가 갈릴 거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 주문할 때는 오리지널과 비슷한 버거들로만 구성되어있는 패밀리 팩으로 주문했어요.

 

참고로 NBB어메이징 버거는 오리지널 버거에서 고기패티 한장이 더 추가된 거 같아요.

 

감튀, 어니언 도넛, 너겟 그리고 탄산 캔 3개까지 패밀리팩 구성이 알차더라고요.

 

이렇게 버거 3가지 포함된 패밀리 팩은 가격이 17,000원이에요.

노브랜드는 너겟이 닭다리 모양으로 생겼어요.

어니언 도넛도 노브랜드 거 맛있었어요.

 

다른 브랜드 였는지 분식이었는지 기억도 안나지만 양파링 튀김이 너무 흐물 흐물 맛없어서 어니언 도넛 기대안했는데

꽤 실하게 맛있었어요.

NBB어메이징 버거

우선 노브랜드 어메이징 버거인데 사진으로도 양상추랑 토마토가 싱싱한게 보이시죠?

 

다른 브랜드 버거에서 몇번 배달시켰을 때 양상추 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맥*날드 그 지점 안시켜야지 하면서 다른곳 어디를 시킬까 고민했어요.
그러다 지난번 먹었던 노브랜드 버거가 생각나서 시켜봤는데 배달이라도 양상추도 싱싱하고 재료들도 신선한걸 사용하는 거 같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마치 수제버거집 먹는 느낌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치킨 너겟
어니언 도넛

원래도 노브랜드 버거가 가격 매리트가 있는데 거기다 쿠팡이츠 첫구매 혜택으로 받은 쿠폰으로 좀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쿠팡잇츠가 빠르게 성장하면서 배달의 민족이랑 요기요가 바짝 따라오는 쿠팡이츠 때문에 긴장하고 있다는 기사가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쿠팡이츠 궁금해서 살펴보다가 첫구매 혜택이 좋은거 같아서 배달 주문까지 하게됐어요.

 

쿠팡이츠에서 첫구매시 사용가능한 5천원 할인쿠폰을 주고 있어요. 거기다 첫구매 쿠폰 사용해서 결재하면 이후에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도 제공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저는 이미 가입하고 나서 알았는데 초대 링크를 친구한테 보내서 친구가 가입하면 친구 10,000원 + 나 3,000원 할인쿠폰을 무제한으로 준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이렇게 최종 결제한 금액은 첫구매 5천원 할인받아 배달비까지 14,500원이었어요.

비록 배달비는 있었지만 노브랜드 버거가 3개나 구성된 세트를 엄청 가성비 있게 먹었어요.
노브랜드 버거(No Brand Burger)가 신세계푸드에서 사업을 점점 확장시키고 있는 버거 브랜드라고 하더라고요.
우선 맛도 있고 가격도 가성비 있어서 점점 더 노브랜드 버거 매장이 많아 질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럼 다음 글에 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