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

대구 현풍 음식점_서가앤쿡 현풍점 후기_머지포인트 결제 가맹점

positive influence 2021. 8. 7. 02: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가앤쿡 현풍점 다녀 온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

지난번에 서가앤쿡 두류점 이용후기도 남겼었는데요.

서가앤쿡도 지점마다 서비스가 조금씩은 다른거 같더라고요.

위에 사진은 서가앤쿡 현풍점에서 주문한 목살 스테이크 한상입니다.
파스타는 게살크림스파게티로 선택했고요.

혹시 이 사진만 보면 지난번 서가앤쿡 두류점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아차리신 분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얼핏보면 서가앤쿡 현풍점과 서가앤쿡 두류점의 다른 점을 못 느끼실 거 같아요.

저는 계란에 진심인지라 차이를 확 느꼈답니다.

서가앤쿡 두류점은 목살 스테이크 한상을 시키면 서가앤쿡 시그니쳐처럼 계란 후라이가 두가지 메인메뉴 모두 올려져있는데요.

서가앤쿡 현풍점은 게살크림파스타에만 계란 후라이가 있더라고요.

거기다 감튀소스가 두류점은 하얀소스 샤워소스인데 현풍점은 그냥 케찹이 두둥 ㅜㅜ

사소한 디테일이지만 맛이 확달라지네요.
감튀는 샤워크림이죠!

게살 크림파스타도 평소에 좋아해서 서가앤쿡 현풍지점에서는 처음 시켜봤는데요.
제가 기대했던 맛이 아니어서 좀 당황했어요.

목살 스테이크는 맛있게 잘 먹었구요.

ㅎㅎ 괜시리 서가앤쿡 두류점과 비교되서 현풍점은 아쉽더라고요.

감튀도 샤워크림에 찍어먹던 맛이 생각나서 아쉬웠어요.

작은 디테일에서 자꾸 비교가 되어 저는 담번에 서가앤쿡을 또 방문한다면 서가앤쿡 두류점을 방문할 생각이에요.

서가앤쿡은 머지포인트 결제가능한 가맹점이라는 거 기억하시면서 오늘 후기도 마무리 지을게요.

다음 글로 또 만나요 :)


아래에 지난 번 서가앤쿡 두류점 방문 후기도 링크 달아둘게요. ㅎㅎ
서가앤쿡 두류점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