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멤버십 티데이 50% 할인받아 피자헛에 방문 포장했는데요. T DAY 행사로 피자헛이나 도미노피자 50% 할인 행사를 매달 진행하다 보니 티데이 행사가 기다려지더라고요.
요즘 티데이 할인행사할 때 에이닷 가입고객 추가 할인을 적용해주더니 요번엔 우주 패스 가입자에게 티데이 피자헛 60% 할인을 적용해주더라고요.
저는 우주패스 가입자는 아니기에 방문포장 50% 할인만 적용을 받을 수 있었어요. 피자헛 모바일앱이나 온라인 페이지로 주문을 하면서 할인 혜택에 티데이 할인 바코드를 입력해 50% 할인을 받고 결제는 현장에서 카드결제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포장하면서 현장에서 카드결제가 가능한데요. 이때 지역화폐를 사용하고 있다면 10% 추가할인을 적용할 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행복 페이 대구 지역화폐로 결제하고 10% 추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었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골드바이트 립 스테이크 메뉴이고 피자헛 메뉴 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예요. 라지 사이즈 가격이 35,900원인데 엣지를 골드바이트로 선택 시 추가금이 5,000원이라 최종 결제금액은 40,900원인데요.
여기서 티데이 피자헛 50% 할인 바코드를 생성하여 멤버십 번호를 입력하고 50%할인을 적용받으면 최종 할인하여 20,450원이 되네요. 결제는 현장에서 카드결제를 선택하고 포장 주문을 완료하면 된답니다. 그래서 제가 현장에서 행복 페이로 10% 할인받아 최종 결제한 금액은 18,405원이 되겠네요. 도미노피자는 현장 카드결제는 안되기 때문에 힘들지만 피자헛은 현장 카드결제가 가능해서 지역화폐 할인 혜택까지 챙길 수 있어 좋은 거 같아요.
방문포장 주문하고 방문했는데 원래 수령가능한 시간보다 9분이 늦어졌어요. 그래도 여기는 갈릭 디핑 소스를 2개를 챙겨줘서 좋네요.
피자헛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라 이번에도 주문한 건데 꽤 맛있게 먹었어요. 호불호 거의 없이 먹을 수 있는 거 같아요.
지난번에 피자헛 신메뉴 돈마호크 먹어보고 살짝 아쉬워서 다시 주문하면 립 스테이크 주문해야지 했었거든요.
피자헛에서 주문하면 항상 믿고 주문하는 메뉴가 된 거 같아요.
같은 피자헛이라도 간혹 지점마다 맛이 다른 경우가 있더라고요. 저희 동네에서는 대구 성당점이 제일 괜찮은 거 같아요. 다른 지점에서 포장 주문했다가 특유의 오래된(?) 기름 향이라고 해야 하는지 특유의 향 때문에 먹기가 힘들었거든요. 성당점은 포장 방문하니 바로 피자 도우를 만드는 게 보이던데 맛에서도 오래된 식재료라는 느낌이 안 들어서 항상 찾게 되는 거 같아요.
립 스테이크 피자는 스테이크와 치즈 토핑이 올라가 달달한 소스와 어우러지는 맛이 참 좋은 거 같아요.
골드바이트는 갈릭 디핑 소스를 찍어먹지 않으면 살쩍 싱겁다고 느껴지긴 한데 그래도 요 모양이 특별하다 보니 포기할 수 없는 도우에요. 치즈와 고구마 무스가 들어간 골드 바이트는 피자헛에서만 좀 더 쉽게 선택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다른 곳에서 요런 도우를 본 적이 없는 거 같은 느낌?
아무튼 브랜드 피자 라지 한판에 기본 4만원이 넘어가는 가격이다 보니 부담스러운 가격인데요. SKT 티데이 행사로 반값에 즐길 수 있어서 요런 행사기간을 잘 노려보면 좋을 거 같아요.
다음 주부터는 티데이 맘스터치 요기요 앱 주문 시 5,000원 할인과 도미노 피자 방문포장 50% 할인을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에이닷 가입 고객은 맘스터치 6,000원 할인과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6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그동안 도미노피자에서 4만원 이하 피자 금액에 대해 50%나 60% 할인을 적용해 주었는데 이번 티데이 할인에는 최초 주문금액 45,000원 기준 금액의 피자에 대해 할인을 적용해 준다고 하니 선택지가 더 늘어날 거 같아요. 그동안 티데이 도미노 피자 할인 행사할 때 4만 원 이하 피자에서는 원하는 피자를 선택하기 힘들어 아쉬웠는데 좋은 소식이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