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리뷰/마케팅

[도서] 크러싱 잇! SNS로 부자가 된 사람들

positive influence 2020. 4. 11. 12: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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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은 퍼스널 브랜딩의 시대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야

 

SNS에서 성공하는 8가지 키워드

 

의도

 

기업가의 성공 여부는 고객을 얼마나 아끼느냐에

달려있으며, 이것이야말로 최고의 마케팅 전략

 

진정성

 

사람들의 의도는 진정성에서 그 모습을

드러내게 마련이다.

날마다 도전하고, 절대 포기하지 않고,

잘하는 일을 계속하고,

무섭게 집중하고, 자기 다운 일을 하라

 

열정

 

우리의 비즈니스는 단순한 직업이 아니라

소명이 되어야 한다.

열정이 중요한 이유는

나의 일을 좋아하고 즐기지 못한다면

어려운 일이 닥쳤을 때 그만둘 가능성이

훨씬 높아지기 때문이다.

 

인내

 

소중한 그 무엇을 위해 싫은 일, 부담스러운 일도

감수한다면 그보다 좋은 일은 없을 것이다.

그것은 내가 누구보다도 성숙한 사람이고

성공할 자격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속도

 

세상은 빠르게 변하고 있다.

경쟁은 더욱 심화되어 무엇이든 서두르지 않으면

좋은 기회를 놓치고 뒤처질 수 있다.

속도는 개인이든 기업이든 필수 불가결한 것이다.

바로바로 행동하는 모드를 취해야 한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으면 모든 것이 쉬워진다.

사람들을 너무 의식하지 않으면

과감하게 일을 추진할 수 있다.

아무것도 안 하는 것보다

실패를 통해 배우는 것도 나쁘지 않다.

 

 

퍼스널 브랜드를 처음 구축할 땐

체력과 시간이 필요하다.

사업 쪽으로는 콘텐츠 제작과 배포에

좀 더 많은 시간을 써야 한다.

인지도와 유통, 판매에 도움을 줄 사람을

하루에 2,3명씩 만나자.

인스타그램의 DM을 이용해

사람들에게 제안 메시지를 보내자.

성공적인 기업가는 기어를 움직일 충분한

에너지를 적시에 투입할 뿐 아니라,

그것이 낭비되지 않도록 잘 작동시킨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관심

 

저평가된 관심을 어떻게 파악할지 아는 게

인플루언서의 핵심기술이다.

 

콘텐츠

 

다양한 채널에 동시에 고픔질의

 콘텐츠를 쏟아낼 것을 권유한다.

즉, 자신이 게시할 플랫폼에 꼭 맞도록 특별하고

완벽하게 제작된 콘텐츠를 말한다.

사람들에게 내가 누구인지 알리고,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과정을 보여주자.

퍼스널 브랜드를 만드는 작업이

삶에 엄청난 활력과 자신감을 준다.

 

 

시작하지 못하는 3가지 이유

                                                                                       

실패

시간낭비

타인의 시선

 

당신의 직관을 믿어라.

 

나에게 맞는 플랫폼을 찾아라

 

 

 

 

 

 

이 책을 읽으며 생각의 전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어요.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퍼스널 브랜딩이라는 개념을

 

책의 저자 게리를 통해 알게 된 건

 

정말 큰 행운 같아요.

 

이 책 속엔 게리의 '크러싱 잇'을 읽고

 

그가 시키는 대로 시작하여

 

끝에는 성공을 거둔 사람들의 인터뷰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퍼스널 브랜딩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데

 

얼마나 중요한 요소인지 깨달았다' 는

 

에이미 슈미타우어의 말은 큰 공감이 되었어요.

 

리의 말처럼 나에게 맞는 플랫폼을 찾아

 

제가 할 수 있는 시작을

 

차근차근 실천해 나가려 합니다.  

 

"더 많이 도울수록 더 많이 얻을 것이다."

 

항상 이 말을 생각하며 앞으로 나아가고 싶어요.

 

끌까지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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