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이벤트

CJ 더마켓(CJ THE MARKET) _토스, 신한 마이샵 중복 할인_고메 중화짬뽕,고메 돈카츠,고메 핫도그

positive influence 2021. 7. 14. 22: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번 글에서 제가 짬뽕파라고 얘기했었는데요.

짬뽕파인 제가 좋아하는 간편조리 식품 고메 중화짬뽕을 주문하기위해서 야무지게 할인 받아 구매한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요.

지난 번에도 고메 짬뽕 관련글을 작성한 적이 있는데 고메 중화짬뽕을 좋아해서 자주 CJ THE MARKET에서 주문을 하곤 한답니다.

이번엔 토스와 신한페이판에서 하는 이벤트와 중복 혜택을 받아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그럼 아래에서 좀 더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


첫번째 cj the market 45% 쿠폰 +5% 중복할인 쿠폰 사용


제가 매번 씨제이 더 마켓에서 주문할 때 마다 기본 45%할인 쿠폰은 사용해서 주문하는 거 같아요.
CJ THE MARKET 자체적으로 45% 할인쿠폰을 많이 뿌리기도 하고 저는 현재 CJ ONE VIP여서 매달 혜택으로 45% 할인쿠폰을 받고 있어요.


두번째 토스 브랜드 캐시백 이벤트


저도 최근에 알게되었는데요. 토스에서 매주 3군데 할인 받고 싶은곳을 선택하여 구매하면 토스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꾸준히 하고 있어요.
토스에 등록해 둔 나의 신용카드로 그 적립처에서 결제하기만해도 토스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답니다.

매주 할인받을 수있는 곳이 매주마다 그리고 개인별로 다 달라지고요. 그 여러 할인처들 중 내가 3군데를 선택하면 일주일 안에 그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이번주에 제가 선택할 수 있었던 선택지 중에 CJ THE MARKET 에서 70% 적립이 있었고 이 걸 선택하여 추가로 적립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안전하게 저는 토스를 경유해서 CJ THE MARKET을 들어가서 토스에 등록된 신한카드로 구매하니 이렇게 3,000원의 포인트를 바로 적립받을 수 있었어요. 참고로 할인한도는 3,000원이었어요.


세번째 신한카드 마이샵혜택 _CJ 더 마켓


지난 달에도 신한 마이샵 혜택으로 보여지던 혜택이고요.
CJ THE MARKET에서 3만원이상 신한카드로 결제시 3,000원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사실 CJ 더 마켓에서 이렇게 많이 지를 생각은 없었어요. 정말이요ㅎㅎ
하지만 이러한 혜택들이 중복 적용되는지 궁금했고 실험해봤는데 정말 모두 중복 적용이 되네요. ㅎㅎ

이렇게 해당 사용처에서 신한 페이판 마이샵 혜택이 적용된 건지 바로 확인이 가능해요.

드디어 배송이 왔는데 늦게 퇴근해서 냉동식품들이 한참을 방치되어 있어서 걱정했는데
이렇게 뚜껑을 열면 또 덮게가 ㅎㅎ 신선함 완전 봉쇄네용 ㅎㅎ
꼼꼼하게 배송온 거 같아 만족스러요 ~

그렇게 배송 받은 고메 중화짬뽕과 고메 포테이토 치즈 핫도그 그리고 고메 치즈 돈카츠~!
냉동실이 또 금방 냉동 식품들로 가득채워졌네요 ㅎㅎ

총 정상가 62,840원에서 45% 등 CJ 더 마켓의 자체 할인쿠폰을 적용받고
CJ ONE 포인트를 일부 사용하여 실 결제금액 3만원 정도를 만들었어요.
그렇게 토스 적립금 3,000원을 적립받고 신한페이판 3,000원 할인을 적용하니
최종 실 구매금액이 24,000원 정도가 되네요.

이건 무조건 결제가 3만원 맞추시는게 이득이겠네요. ㅎㅎ

그리고 더모아 카드 말고 신한 메리어트 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했어요.
더모아카드는 5,999원 결제 할 때 쓰면 좋잖아요 ㅎㅎ

토스 브랜드 캐시백 적립처는 매주 바뀌는데요. 하지만 내가 CJ 더 마켓을 선택하고도 이용하지 않으니 계속 사용하라고 띄어주는 느낌?을 좀 받았고요.
토스를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적립처 혜택을 적용받으면 한 동안인지 아니면 계속일지는 모르지만 더 이상 그 브랜드 혜택은 저에게 안보이는 거 같아요.

그 전에 토스 앱에서 GS 프래시 혜택이 계속 선택가능하다가 제가 적립혜택을 사용하고나서는 다시 그 브랜드는 보여지지 않더라고요.

요건 다른 분들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확인해 본게 아니고 저에게만 해당하는 내용일 수 도 있는데 그냥 그렇구나 정도로 생각해주시면 될거 같아요.

CJ 더마켓의 자체 45% 할인 쿠폰 행사는 자주 하고 있는 듯 하니 참고하셔서 꿀 혜택 챙기세요.

그럼 다음 글로 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