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국내 드라마&예능

넷플릭스 솔로지옥 7화 후기 문세훈의 반전 선택은?

positive influence 2022. 1. 9. 12:11
728x90
반응형
솔로지옥 7화 후기_ 문세훈의 첫 천국도 입성 그리고 그의 선택은?

솔로지옥이 국내 예능으로는 최초로 넷플릭스 세계 순위 톱 10에 들어갔다는 소식을 듣고 궁금함을 참지 못하고 정주행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솔로지옥 시즌 1 7화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출처_넷플리스 솔로지옥

솔로지옥 시즌 1은 총 8부작인데요. 8화가 마지막이랍니다. 인기에 힘입어 시즌 2도 만들어 지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출처_넷플리스 솔로지옥

천국도 행을 두고 남자들이 펼친 게임에서 2위를 차지해 첫 천국도로 향하는 문세훈의 선택은?

솔로지옥 6화 마지막에 세훈의 선택으로 저는 엄청난 충격을 받았어요. 그래서 7화 올라오자마자 참지 못하고 또 정주행해버렸답니다.

 

출처_넷플리스 솔로지옥
출처_넷플리스 솔로지옥

모두를 경악하게 했던 세훈의 선택은 신지연~! 진짜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선택이어서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문세훈에게 자존심 스크래치 제대로 냈던 신지연이었기에 당연히 새로 들어온 여성 둘 중 한 명을 선택하지 않을까 예상했어요. 하지만 결과는 신지연에게 두 번 까였지만 또 찍어볼래 ~!

출처_넷플리스 솔로지옥

아닌 사람은 아니라고 자신을 소개했던 신지연인데요. 회가 거듭될수록 신지연도 새로운 여자들이 등장하고 문세훈이 그 새로운 여성들과 미묘한 분위기가 형성되는 것에 의식 아닌 의식하는 게 느껴졌어요. 그러면서 문세훈과의 갈등도 해결하고 싶다는 의사를 내비쳤더랬죠.

 

문세훈의 이번 선택으로 신지연 본인도 너무 놀랐고 싫지만은 않은 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동안 문세훈에게 너무나도 냉정했던 신지연이었는데 말이죠.

출처_넷플리스 솔로지옥
출처_넷플리스 솔로지옥
 

이어서 희비가 엇갈렸던 두 명의 여성. 솔로지옥 중후반이 돼서야 새로 등장하여 매력 어필에 불리할 수밖에 없었던 김수민과 성민지인데요. 김수민과 성민지는 적극적으로 문세훈에게 호감을 표시했던 터라 이번 선택에 정말 놀란 거 같네요. 하긴 저도 너무 놀랐어요.

출처_넷플리스 솔로지옥

" 우와 이 남자 속을 모르겠어 " 하며 계속 보게 되더라고요. 이건 찐 사랑일까? 아니면 복수를 위한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까?

출처_넷플리스 솔로지옥

그동안 문세훈을 부담스러워하던 신지연도 이번만큼은 활짝 웃으며 나오네요.

출처_넷플리스 솔로지옥

세훈은 이번이 첫 천국행이지만 열 번 찍어 안 넘어오는 여자 없다는 말을 몸소 보여준 진정한 승리자가 되었어요. 그리고 다른 것보다 문세훈의 나이와 직업이 정말 궁금했는데요.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 1을 마무리하면서 드디어 알 수 있겠어요.

출처_넷플리스 솔로지옥

그동안 신지연과 문세훈 둘만 남겨지면 항상 어색한 분위기가 조성돼서 천국도에서의 둘도 너무 어색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요. 그러나 초호화 호텔에서의 둘은 너무 행복해 보이네요. 지연이 세윤에게 좀 더 마음을 열어서 가능한 분위기 같더라고요.

출처_넷플리스 솔로지옥

신지연 본인도 자기를 선택할 줄은 몰랐다고 세훈에게 얘기합니다. 그리고 나도 여러분도 궁금해하던 세훈의 나이와 직업이 드디어 공개되는데요.

출처_넷플리스 솔로지옥
출처_넷플리스 솔로지옥
출처_넷플리스 솔로지옥

드디어 공개되는 문세윤의 나이와 직업은?

출처_넷플리스 솔로지옥
출처_넷플리스 솔로지옥

문세훈의 나이 27세 두둥~! 생각보다 너무 어린 나이에 놀랐어요. 그동안 솔로지옥 남성 출연자들 평균 나이를 봤을 때 30세가 가장 많았는데요. 그렇다 보니 세훈 역시 30세 그 즈음이 아닐까 예상했었는데 이것 또한 반전이네요.

 

그리고 세훈이 요리를 잘하는 이유가 있었어요. 현재 강남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대표라고 하네요. 젊은 나이에 강남에서 요식업을 할 정도면 꽤 성공한 사업가 같네요. 강남의 임대료를 감당하려면 진짜 웬만큼 벌지 않고는 살아남을 수 없을 거 같은데 레스토랑 운영한지 4년 차 접어든다고 하니 말이죠.

출처_넷플리스 솔로지옥

 

원래는 첫인상 투표에서 강소연을 선택했던 문세훈인데요. 이후 신지연에게로 호감도가 급상승하는 작은 계기가 있었다고 해요.

출처_넷플리스 솔로지옥

핑크색을 좋아한다고 했던 신지연은 문세훈의 핑크 옷이 너무 잘 어울린다고 칭찬을 해줬어요. 이 일을 계기로 문세훈이 일편단심 신지연만 바라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출처_넷플리스 솔로지옥

천국도에서 돌아와 모두의 축하를 받으며 지옥도로 재입성하는 문세훈은 웃음이 떠나지 않네요. 후회 없는 선택을 하고 싶었다고 말하는 문세훈 씨 마지막에 웃을 수 있어 정말 다행이네요.

출처_넷플리스 솔로지옥
솔로지옥 초반에 신지연의 단호함으로 몇 번의 상처를 경험했던 문세훈인데요. 그래서 멘붕을 여러번 겪는 문세훈의 모습을 지켜보며 모두가 안타까워했어요.

 

그랬기에 7화에서 둘의 갈등을 해소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 문세훈의 선택이 너무 예뻐 보이더라고요. 

 

문세훈이 자신을 다시 선택해 놀랐다고 나 같으면 절대로 다시 선택하지 않았을 거라고 얘기하던 신지연의 말에 너무 공감이 되는데요. 저 역시도 당연히 신지연을 선택하지 않을 거라 생각했는데 결국 진직남으로 눈도장 찍으며 신지연과의 갈등도 잘 해결하는 모습이 너무 훈훈해 보이네요.

 

 

그럼 솔로지옥 7화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다음에 다른 글로 또 만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