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국내 드라마&예능

솔로지옥 7화 후기 차현승과 송지아 천국도? 현중은 불안해

positive influence 2022. 1. 12. 02:15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솔로지옥 천국도로 가는 오진택의 선택은?

남자들 게임에서 1등을 차지한 문세훈이 신지연을 선택함으로 인해서 오진택의 선택은 긴장감이 살짝 떨어지는 선택이었는데요. 아무래도 오진택은 강소연, 신진연과 삼각구도를 만들면서 신지연이 선택지에 없으니 강소연을 선택하지 않을까 예상이 되더라고요. 

신지연과 오진택이 함께 천국도로 여행을 떠나면서 강소연과 갈등이 있었는데요. 그래서 서로 불편한 거 아니야? 싶었거든요.

왜 그런 생각을 했냐면요. 강소연과 오진택이 대화로 풀어보려고 했지만 결국은 오진택이 마지막엔 노코멘트를 외치며 둘의 갈등이 폭발하는 듯했어요. 그래도 이번 오진택의 선택으로 강소연과 둘이 천국도 초호와 호텔에서 좀 더 가까워진듯하더라고요. 

 

송지아의 이상형 차현승과의 천국도 행 그리고 차현승 직업은?

송지아의 남자 김현중을 긴장하게 한 차현승의 선택은 역시나 송지아였죠? 선택 전에 차현승이 안예원에 대한 호감도가 갑자기 높아져 보여서 어쩌면 안예원을 선택할 수도 있지 않을까 했지만 모두의 예상을 깨고 당연하다는 듯 송지아를 선택하더라고요. 

 

송지아 역시 외형적으로 차현승이 이상형에 가깝다고 얘기할 정도였으니 지옥도에 남은 김현중의 마음은 타들어갑니다. 

헬스 트레이너 겸 모델 김현중과 얼마 전까지 운동을 같이 했다는 이야기를 통해 차현승도 같은 업계 종사자일까 했는데요. 알고 보니 10년 이상 댄서로 일하는 전문 댄서더라고요. 선미와 공연하는 모습을 보니 왜 송지아가 외형적으로 본인의 이상형에 가장 가까운 사람이라고 하는지 알 거 같네요. 

제가 데이팅 예능을 원래는 즐겨보지 않아서 세상 물정을 아직 모르는 건가요? 우리나라 예능 수위가 꽤 높아졌네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라 좀 더 개방적인 느낌이 들더라고요. 하긴 수영복 입고 반신욕 하는 거니 수영장 갔다고 생각하면 되는 거겠죠? 아무튼 수영장과 욕조의 사이즈를 비교해 봤을 때 둘만의 거리를 확 좁혀주는 요 반신욕 씬은 저는 꽤 신선한 충격을 받았어요. 그렇지만 더 놀랄만한 개방감은 아래에서 더 나오는데요.  

바로 오진택 강소연 커플의 이야기입니다. 

강소연이 먼저 같이 자면 잠 못 잘 거 같지?라며 운을 뗍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 MC들도 이렇게 놀라듯 저 역시 너무 놀랐어요. 

결국 이렇게 둘은 같이 한 침대에서 자고 일어나는데요. 오진택이 강소연에게 좀 더 표현을 해 줬으면 한다는 말 때문에 강소연씨 본인의 마음을 표현한 게 아닐까 싶더라고요. 

 

아침에 좀 더 속 깊은 얘기들을 나눌 수 있어 좋았다고 하죠.

 

천국도에서 돌아온 그대들이여 또 치열하게 천국도행 티켓을 잡아라

문세훈의 선택을 받아 천국도를 다녀온 신지연은 성민지의 마음을 알면서도 이렇게 앞에서 문세훈에 대한 마음들을 누가 들으라는 듯 얘기하네요. 지난번 강소연 앞에서도 천국도 다녀와 오진택에 대한 마음을 털어놓으면서 강소연을 더 자극했던 거 같은데요. 저만 그런가요. 이런 부분은 좀 안좋게 생각이 되더라고요.  

결국 성민지는 본인은 아닐 수도 있지만 불편해 보이는 모습으로 퇴장합니다. 

두 번 연속 다른 남자와 천국도 행을 다녀온 송지아는 이번에도 김현중을 달래주는 듯하네요. 불안했던 김현중의 마음이 조금은 풀리는 듯 보이지만 차현승의 등장으로 김현중은 불안하기만 한가 봐요. 

이번에는 여자들이 천국도 행을 두고 게임을 하는데요. 천국도 행을 결정짓는 게임이라 다들 표정이 다부져 보입니다. 

누가 먼저 모자를 벗기나?로 승부를 보는데요. 사진으로만 보는데도 치열함이 느껴져요. 

이렇게 이번 여자들 게임의 1등은 의외로 김수민에게 돌아갔어요. 왠지 문세훈을 선택할 거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요. 

갑자기 김수민에게 들어온 남자 최시훈입니다. 이제는 사랑을 받는 쪽이 더 좋은 거 같다며 김수민에게 다가가는데요. 과연 김수민의 마음은 바뀌었을까요? 

이번 여자들 게임의 1등 김수민의 선택은? 과연 문세훈일까요 아니면 새롭게 다가오는 남자 최시훈일까요?

 

그러고 보니 송지아는 넷플릭스 솔로지옥 하는 동안에 이번에 처음으로 천국도를 못 가고 지옥도에 남았어요. 김현중, 차현승과 함께 지옥도에 남은 송지아의 스토리도 천국도로 가는 그녀들의 선택만큼이나 궁금해지네요. 

 

그럼 오늘 이야기는 여기서 마무리 지을게요. 다음에 다른 글로 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