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이벤트

도미노피자 SK 티데이 에이닷 60할인에 롯데 터치 추가 할인받는 법

positive influence 2022. 10. 14. 22:53
728x90
반응형

SKT 티데이 에이닷 도미노피자 포장 60% 할인 행사가 이번 주에 진행 중이었어요. 매달 하는 티데이 피자 할인은 꼭 참여하게 되더라고요. 이번엔 60% 할인에 더해서 추가 할인을 받고 도미노 피자 신메뉴를 먹어봤어요. 추가 할인 방법은 롯데 터치 할인 혜택과 토스 추가 적립을 중복으로 적용받았답니다. 

포켓몬 할로윈이라고 귀여운 포켓몬 친구들 포장이 너무 귀엽네요. 시선강탈이에요.

이번에 주문한 피자는 도미노 피자 신메뉴인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예요. 엣지는 5천 원 추가하고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로 변경했어요. 요건 신메뉴지만 아마 지난달쯤 또 티데이 행사에 먹어봤던 기억이 가물가물 드네요. 

4만 5천 원까지는 에이다 60% 할인이 적용된다고 하니 남는 금액은 콜라 1.25L를 2개 담아 최대한의 할인을 적용할 준비를 해줍니다. 도미노는 좋은 게 탄산음료도 에이닷 60%할인을 똑같이 적용해줘요. 

 

이게 좋았다고 하는 이유는 SK T 티데이 피자헛 방문포장 50%할인 때는 피자만 50% 할인 적용이 되고 콜라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더라고요.  

43,500원에서 도미노피자 티데이 에이닷 60% 방문포장 할인을 적용받아 최종 결제 금액은 17,400원이었는데요.

롯데카드 TOUCH 혜택 중에 온라인몰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10% 추가 할인을 해주는 혜택이 있어 터치를 해뒀었는데요. 도미노피자 온라인 결제에서도 혜택이 적용되더라고요.

롯데 터치 10% 할인으로 1,740원을 할인받고 여기서 끝이아니라 토스 혜택도 추가로 얻을 수 있었어요. 바로 매주(?) 선택하는 토스 혜택으로 도미노피자가 있어 선택을 해뒀는데요. 토스에 등록한 카드로 도미노 피자에서 결제 시 최대 1천 원까지 10% 적립을 해주더라고요. 그래서 토스 머니 1천 원까지 적립받았답니다. 단, 카카오페이로 결제한 거라 증빙 제출하고 1천 원 적립을 바로 지급해주네요. 

 

그렇게 최종 피자 라지 한판과 콜라 1.25L 2개를 최종 14,660원에 결제를 했어요. 토스 적립 할인행사도 잘 챙기니 중복으로 할인 받아 참 좋네요.

지난번에 다른 지점에서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를 처음 시켰을 땐 그렇게 맛있다는 느낌이 없었는데요. 오늘은 도미노피자 월성점에서 시켜봤는데 요거 요거 꽤 맛있네요. 

달달한 맛 좋아하는 분들은 요 피자는 피하면 좋고요. 짭짤하면서 단백한 느낌의 피자였어요. 오늘은 피자 위에 올라간 스테이크도 크게 질긴 부분 없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처음엔 엣지를 잘못 선택한 줄 알았더니 비주얼은 이래도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도 잘 둘러져서 왔네요. 역시 도미노 피자 엣지는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가 저의 최애입니다.  

달달한 피자도 좋지만 요렇게 담백하고 짭짤한 피자도 꽤 맛있네요. 식으니 살짝 짠맛이 강해지니까 따뜻할 때 맛있게 먹자고요. 

 

그럼 오늘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른 글로 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