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금융정보

[카드사용기]국민카드 로블카드 바우처 쿠폰 환불후기 - 국민 포인트리 환불예정

positive influence 2020. 7. 27. 16: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동안 코로나 때문에 걱정했던

 

로블 카드 바우처 환불 관련 내용을 작성해봅니다.

 

쿠폰 서비스 3가지 중에서 저는 국내 숙박으로

20만 원 지원받아 사용 완료했고요.

 

나머지 쿠폰 서비스 동반자 항공권 및

워터파크 4인 이용권

 

사용을 해야 해서 깊은 고민을 해왔답니다.

 

항공권도 원래는 내년 항공권을

미리 사둘까도 고민도 했었는데요 ㅜㅜ

 

내년에도 코로나 이 녀석이

종식될지는 미지수이기에 ㅜㅜ

 

그렇게 고민 고민하면서 워터파크 쿠폰도

신청을 하지 않고 존버 하고 있었어요.

 

근데 그렇게 존버 한 끝에 좋은 소식을 들었습니다.

 

국민카드 최우수 고객센터 ( 1577-4300 )

국민카드 최우수 국제항공 상담센터 (1899-3982)

 

위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아직 사용하지 않은 로블카드 쿠폰 바우처는

환불이 가능하다는 내용이었어요.

 

저는 국내 숙박으로 20만 원 숙박 지원을

받은 상태여서

 

항공/워터파크 바우처 이렇게 두 가지 쿠폰을 

 

16만 원 포인트리로 환불 신청해둔 상태입니다.

 

숙박/항공/워터파크 바우처 3가지 모두 미사용 시

 

24만 원이 포인트리로 환불된다고 하네요.

 

우선 숙박 바우처 사용으로 20만 원 지원받으면
+ 포인트리 16만 원 환급이니

 

연회비 30만 원 대비 6만 원 정도의

혜택을 받을 수 있네요.

 

뜻밖의 환불 소식에 바로 환불 신청했어요 

 

혹시나 이 글을 읽는 분 중에

 

저와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포인트리로 환불받는 것도 고려해보세요.

 

정책은 수시로 바뀌는 것 같아서

 

환불 신청하시려면 빠르게 움직이는 게 좋겠죠??

 

우선 혹 하나는 떼어낸 느낌이라

 

조금은 홀가분한데...

 

아직은 다른 혹들도 처리해야 해서 ㅜㅜ

 

여러분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코로나 잘 극복해서 또 즐겁게 여행하는 날을

 

기도하면서 글 마무리 지을게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