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금융정보

국민은행 이마트 국민적금 가입후기

positive influence 2021. 5. 12. 16:11
728x90
반응형

 

몇 일전에 이마트 국민적금 가입이가능하다는 당첨문자를 받고 적금에 가입했답니다.
저는 기존에 국민카드 비즈티타늄을 사용하고 있어서 이마트를 한달에 한번은 방문해 10만원씩 결제하고 있어요
그래서 이 적금에 가입하면 좋겠다 싶었는데 운좋게 가입이 가능했어요.

1차에 당첨되고 가입기간안에 적금 가입을 안하면 2차 추첨대상에서도 제외된다는 무시 무시한 주의사항을 읽고 바로 가입했어요.

얼마 전 이마트에서도 결제하고 왔답니다.


이마트 적금 납입월 말일까지 계좌 유지시 다음달 1일부터 이마트에서 사용가능한 쿠폰도 매달 주나봐요. ㅎㅎ

비즈티타늄 국민카드는 남편명의여서 이마트 적금이 제명의로 당첨되어서 어찌해야하나 고민했어요.
제가 적금을 가입하고 제 국민카드로 이마트에서 결제를 해야한다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그게 아니고 무슨 결제수단을 쓰든 상관없고 제명의 이마트 멤버십 포인트로 적립만하면 되는거였어요!!
천만 다행이죠 ㅎㅎ
추가로 지출을 늘리긴 싫어서 적금 가입 포기할 뻔했네요.
최대 10프로 이자율은 못채울것 같지만 만기까지 꽉 꽉 채워야겠어요 ㅎㅎ
참고로 올해 8월 부터는 적금가입하고 이마트에서 결제한 금액도 국민은행 앱에서 확인가능하게 한다고 하니 요건 달성여부를 확인하기 편해질거 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