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금융정보

머지포인트 환불 후기_머지플러스 구독 하나머니 리워드 적립완료_머지포인트 환불접수,머지포인트 환불방법

positive influence 2021. 8. 15. 12: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머지포인트 먹튀논란에 환불논란으로 엄청 시끌 시끌합니다.

저 역시도 저와 남편명의로 머지포인트를 보유하고 있어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는데요.

처음 환불신청을 했다는 인증 글들이 속속 올라올 때 까지만 해도 그래도 기다리면 정상화되지 않겠나? 싶어 환불은 생각도 안했어요.

그러다가 점점 분위기가 심상치않아지자 8월12일 저도 머지포인트와 머지플러스 구독서비스 연간회원권 환불신청을 진행했답니다.

제가 구매한 금액의 90%로 환불된다고 안심하고 있었는데 또 다른 글들을 찾아보니 그 것도 아닌거 같아 심난하네요.

환불처리가 가능한지도 미지수 인 거 같아요.

저는 7월 말경에 티몬을 통해서 머지포인트와 하나멤버스가 콜라보한 머지플러스 연간회원권을 구매했어요.

그리고 8월 13일에 하나머니로 리워드 적립을 받기로 되어 있었답니다.

이미 머지포인트 환불 논란으로 하나머니 리워드는 받을 수 없을거라 생각하고 잊고 있었는데
오늘 머지포인트 앱을 켜보니 이렇게 하나머니 5만점 리워드가 지급되었더라고요.

다른 글들을 찾아보니 하나멤버스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한 내용이라며 매달 리워드 정상 지급예정이라고 했다고 하네요.

진짜 지켜질지는 지켜봐야 알 수 있는 내용이지만 우선 8월13일 약속대로 하나머니 5만점 리워드를 지급해준 것도 다행입니다.

과연 앞으로 머지포인트 관련 사태가 어떻게 해결이 될지 계속 관심을 가지게 될 거 같아요.

최근에 머지포인트 피해자 모임 카페도 결성된 것 같더라고요.
근데 그 머지 피해자 카페를 사칭하는 사기도 발생하고 있다고 하니 주의해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머지포인트를 판매한 티몬, 위메프, g마켓 등과 금융사에게도 책임을 물어야한다는 국민청원도 진행 중인것 같더라고요.

아무쪼록 이번 머지포인트 사태가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다른 글로 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