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금융정보

국민은행 이마트 국민적금 가입후기 두번째

positive influence 2021. 5. 15. 20: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번 제 명의로 국민은행 이마트 국민적금에 가입하라는 당첨문자를 받았다는 글을 올렸었는데요.

어제 2차 추첨이 있었는지 남편에게도 국민은행 이마트 국민적금 가입 당첨문자가 왔더라고요. 

남편은 1차때 이벤트 접수를 하고 당첨되지 않아서 잊고있었거든요.

2차 추첨때는 별도로 접수를 하지않아도 1차 때 접수한 걸로 자동접수되나봐요.

저희 둘다 된거 보면 아마도 당첨자가 꽤 많을 거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접수한 분들 대부분이 당첨일 거 같다는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요 ㅎㅎ

 

사실 저희는 제 명의로 이미 하나를 가입했기 때문에 남편명의로 하나 더 가입할 생각은 없어요.

 

지금은 국민 비즈티타늄 카드 이마트 실적으로 10만원만 채우면되서 

한달에 20만원씩 이마트에 직접 가서 장보는 건 힘들 거 같아서요. 

저희도 택배로 대부분 해결하고 있고 ㅎㅎ 거기다 인터넷 장보기가 얼마나 편하게요 ㅎㅎ

 

아무래도 저희 처럼 당첨이 되고서도 가입으로 이어지지 않는 경우가 너무 많아서 당첨의 기회가 더 늘어났을 거라 추측해봅니다. 

 

럭키 밤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