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제품

부스터M2 가성비 진동 마사지건 직구해서 써 본 후기

positive influence 2022. 5. 15. 14:28
728x90
반응형

가성비 마사지 건으로 부스트 M2 제품을 궁금해하다가 직구로 구매해 봤어요. 정확한 제품 명칭은 BOOSTER M2 MASSASE GUN인데요. 이 가격대에 기대했던 것보다 성능도 좋아서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요즘 자세가 안 좋은지 어깨도 결리고 등이랑 허리도 아픈 게 마사지 건이 필요할 거 같더라고요. 저희는 알리에서 할인받아서 구매했고 부스터 M2-B 몇 개월째 사용 중인데 제품 자체는 만족이에요. 

저렴한 가격대라 기대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다양한 마사지 헤드가 같이 구성되어 있더라고요. 내가 어느 부위를 마사지하느냐에 따라 그리고 어느 정도 강도로 마사지하고 싶으냐에 따라 요 마사지 헤드 부분만 교체하면 다양한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어요. 

 

부스터 M2 마사지 건 무게도 1KG 정도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제가 손목이 안좋아서 아무래도 오래 사용하기는 모터 진동이 그대로 손에도 느껴져서 힘든 부분이 있긴 하네요. 그래서 손이 잘 안 가기도 하는데 어깨가 결릴 때는 생각나는 제품이에요.

그래도 우선 가격 대비 마사지건 패키지 구성이 너무 좋았는데요. 저렴한 가격대라 요런 패키지 구성에 살짝 놀라긴 했어요. 

이렇게 보관이 용이하게 가방에 마사지 건과 각종 구성품이 들어가 있는데요. 가방엔 손잡이도 있어서 여행하거나 어디 이동할 때도 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아요. 

자 그럼 그럼 본격적으로 부스터 M2-B 마사지 건 제품 실물을 확인하러 가볼까요? 생각보다 제품이나 구성이 좋더라고요.

부스터 마사지 건 보관 가방을 오픈하면 이렇게 깔끔하게 제품들이 잘 수납되어 있어요. 보관 케이스가 별도로 같이 오니까 보관이 정말 용이할 거 같은데요. 우선 구성품이 알차다는 걸 오픈하자마자 알 수 있어요. 도대체 이 가격에 이 구성이 가능하다는 게 놀랍더라고요. 제품이 조잡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제품 자체도 퀄리티 좋아요.

개인적으로 헤드 모양이 다양하긴 하지만 라운드 헤드를 가장 무난하게 많이 사용할 거 같아요. SPINAL HEAD는 종아리 알 풀어줄 때 유용하더라고요. 처음엔 아픈가 싶다가 적응하면 시원한 느낌이에요.

강도와 모드도 내가 원하는 대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좋았는데요. 저는 강도 1과 AI 모드를 주로 사용해요. 강도1로 적응을 하려고 했는데 몇 개월째 계속 적응 중이네요. 

 

AI 모드는 내가 좀 더 결린 부분에 힘을 주어 누르면 그 결린 부분에 마사지 강도를 마사지 건이 알아서 강도를 더 올려서 마사지해주더라고요.

처음에 배송받았을 때 충전이 되어있는 상태였는데요. 이렇게 충전된 상태로도 추가 배터리 충전을 안 했는데도 꽤 오래 한참동안 사용했어요. 배터리가 오래가는 부분이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리고 잊고 있다가 마사지 건을 한참 사용하지 않은 적이 있어요. 오랜만에 마사지 건으로 마사지해보려고 꺼내서 사용했는데요. 배터리 방전이 없더라고요. 배터리를 한번 충전하면 꽤 오래 쓸 수 있는 게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부스터 M2 마사지 건 손잡이 아래에 이렇게 온 오프 할 수 있고 충전단자도 여기에 있어요. 

배터리 잔여량도 아래에 LED로 표시가 되니까 내가 언제 충전해야 하는 지도 대략 알 수 있어 좋더라고요. 가장 좋았던 부분은 마사지 건 배터리 충전을 한 번 하면 꽤 오래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편하네요. 

스위치 온 시키면 이렇게 터치로 모드 설정이 가능하고 사용이 편해요.

저렴한 가격대의 진동 마사지 건을 찾는다면 좋아 보여요. 마사지 건 가격 대비 구성도 알차고 보관 케이스가 별도로 있어서 보관도 용이해요. 모터 자체 성능도 좋은 거 같고 배터리가 오래가서 그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한 가지 단점이라면 모든 진동 마사지 건이 그렇듯 손목이 안 좋은 사람이 안마를 하려고 손에 들고 있으면 그 진동이 손으로 전달되니까 오래 사용하긴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너무 결릴 때 잠깐잠깐 결리는 부분에 사용할 수 있어서 가성비 좋은 진동 마사지 건이에요. 

가격 대비 성능이 너무 좋은 마사지 건 제품이라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가격대 생각하면 이런 퀄리티의 제품을 받은 게 놀라울 정도네요. 그럼 이상으로 부스터 M2 직구해서 직접 사용해 본 후기였어요. 다른 글로 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