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제품

올리브영 헤어제품 쇼핑하울_달리프글램 컬링에센스 사용후기(헤어 에센스 추천)_미장센 헬로버블

positive influence 2021. 7. 12. 17: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리브영 헤어제품 쇼핑하울입니다.


세일한다고 장바구니에 이거저거 다 담다가 정신차리고 지금 꼭 필요한 헤어관련 제품 세 가지만 2만점 CJONE 적립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했답니다.

쟁이기한다고 과소비안하고 지금 필요한것만 구매한거 스스로 칭찬 좀 할게요 ㅎㅎ

 

제가 구매한 건 미장센 헬로버블, 미장센 헤어팩, 달리프 글램 컬링에센스입니다. 

제가 최근에 카카오헤어샵을 통해 샵을 예약하고 매직 셋팅 펌을 했는데요. 원래도 모발 손상이 많아서 염색을 어떻게할지 못 정한상태여서 헤어샵 원장님의 영업에도 끝까지 염색은 추가로 하지않았답니다.


뿌염이 필요한머리라 원장님이 뿌염필요한 두피쪽 검은 머리만 안보이게 찍어주신 완성샷 ㅎㅎ
그치만 다음날 제가 손질하니 저런 느낌이 안나용 ㅜ
그래서 헤어 컬링에센스도 사야겠더라고요.

그리고 이번 쇼핑의 가장 큰 목적은 바로 염색약이었어요.
현재 밝은 헤어인데 뿌염이 필요한 상태입니다.

밝게 뿌염을 주기적으로 계속할것인가
어두운계열로 본래의 머리색을 되찾을 것인가

고민끝에 앞으로 염색은 자제하기로 하고 어두운계열 전체 염색으로 결정내렸어요

염색 후기도 다음 글에서 좀 더 자세히 포스팅할게요.

배송박스에 함께 동봉되어온 할인쿠폰이구요 ㅎㅎ

저의 펌 컬을 살려주길 기대하며 구매한
달리프그램 컬링에센스~!

우선 저는 바르면 딱딱하게 변하는 컬링 에센스는 좋아하지않아서 이부분에 있어선 달리프 그램 컬링 에센스 합격이에요.

향도 참 좋아요. 샴푸향 같은 향이라 부담스럽지 않더라고요. 저는 밤에 머리를 깜고 자기때문에 아침에 샴푸한듯한 달리프 에센스 향이 은은해서 좋더라고요.
컬링 에센스는 젖은 머리에 발라주어야하기 때문에 아침에 헤어 컬쪽에 물을 좀 묻혀주고 난 다음에 달리프 헤어 컬링에센스를 발라주었더니 컬도 제법 자연스럽게 살아나더라고요.

아미노산 복합체가 함유되어 현재 고민인 손상된 머릿결 케어도 된다고 하니 부디 효과과 있기를 바래봅니다.

제형도 너무 꾸덕하지않고 로션 제형이라 사용감도 좋고 사용하고 진득이지도 않아서 사용감이 무척 마음에 듭니다.

미장셴 컬링 에센스 2×컬 을 예전에 사용해보고 가격은 저렴해서 다시 재구매해볼까 하다가 바르고 컬이 딱딱해진다는 점 그리고 사용감이 손에 진득함이 계속 남아서 찝찝해서 손을 씻어야한다는점, 향이 개인적으로 별로 였다는 점 등 단점들이 떠올라 다른 제품을 구매해보았답니다.

가격은 제법하지만 올리브영 할인으로 나름 할인가로 10,400원에 구매한 달리프 컬링에센스 만족스럽네요.

다음 미장센 헬로버블 염색 후기로 다시 찾아올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