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제품

머지포인트 사용처 이마트_이마트 자주 JAJU 할인 50%_이마트 감삼점 폐업 영업종료_비즈티타늄 결제_이마트 할인

positive influence 2021. 7. 8. 15: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7월 7일에 국민 비즈티타늄으로 결제할 겸 이마트 숙제를 하러 방문했어요.

요즘 계속 이마트에서 달달한 꿀쿠폰을 매달 보내줘서 이 것도 같이 사용하러 방문했답니다.

이마트 달달한 꿀쿠폰- 5만원이상 1만원할인

무슨 이유에서인지 몇 달 전부터 이렇게 이마트에서 달달한 꿀쿠폰을 매달 보내주고 있어요.
왜 보내주시는지 혹시 아시는분? ㅎㅎ

아무튼 이 꿀쿠폰과 함께

제가 최근에 국민 이마트 적금을 가입하고 매달 받고 있는 이마트 적금의 할인쿠폰도 함께 털러 이마트 감삼점을 방문했답니다.

 

그리고 머지포인트 사용처 중에 이마트도 있어요.

1일 2만원까지 머지포인트 결제가 되고

한 달에 최대 결제가능 한도머지머니 결제 시 4만원,

머지플러스로 결제시 6만원까지 결제가 가능하다 하고요. 

그치만 월 초에 빨리 가지 않으면 정해진 총 한도가 있어서 남들이 그 총 한도를 다 사용하면 더 이상 이용할 수 없다는 불편함이 있어요 ㅜㅜ 

 

제가 갔을 땐 사용가능했고 2만원은 머지포인트를 사용하고

나머지는 국민 비즈티타늄으로 결제하여 구매했습니다. 

국민 이마트 적금 할인쿠폰

이마트 감삼점에 들어가자 마자 영업종료를 알리는 안내문이 붙어있더라고요.

이게 무슨일인가 싶어 매장안으로 들어가려는데 선반들이 진열상품없이 텅텅 비어있더군요.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마트 감삼점이 7월7일을 마지막으로 영업종료를 한다니 ㄷㄷ

한 동안 다른 이마트 지점을 방문하느라 폐업 소식을 이번에 이마트 감삼점에 직접 방문해서야 알게되었어요.

진열대는 다 비어있는 상태여서 그냥 다른 이마트 지점 가야겠다고 마음먹고 나가려는데 생활용품 50% 안내문구가 제 눈에 들어오지 뭐에용 ㅎㅎ

안으로 들어가보니 다른 곳은 모두 텅 비어있고 이마트 내 자주( JAJU )매장만 진열장에 듬성 듬성 상품들을 진열한 상태로 생활용품 50%할인을 하고 있었어요.

그냥 5만원 어치만 사보자 하며 둘러보는데 대부분 상품이 빠진 상태라 크게 저한테 필요한 물건들은 없었답니다.

그럼에도 정상가로 20만원치 생활용품을 50% 이상 할인 받아 쓸어온 썰을 풀어볼까합니다.

오늘은 그 첫번째 상품인 2단 디저트 스탠드

이거 진짜 할 말 많아요 ㅜㅜ

원래 정상가 25,900원 50% 할인받아 12,950원 이었어요.

사실 이건 이미지컷을 보고 접시까지 준다니 좋다고 집어서 구매해왔어요.

그러나 집에서 오픈해보고 저에게 엄청난 실망을 안겨줍니다.

어쩐지 박스가 너무 얇다했어요.

왜 조금도 의심하지 않은거니 ㅜㅜ 그래 저 두께에 접시가 들어있을리가 ㅜㅜ

이렇게 접시 따윈 없이 스탠드 대만 덩그러니 나오더라고요.

그래요. 이미지 하단에 본이미지는 연출된 컷입니다(도자기 플레이트 미포함) 이렇게 써져있네요.

현장에선 좋다고 흥분해선 저 작은 글씨를 미처 보지 못했어요. ㅜㅜ

도자기 플레이트 너 때문에 산건데 니가 없으면 어떻게하니 ㅂㄷㅂㄷ

할인 안하고 산거면 정말 피를 토했을지도 ㅂㄷㅂㄷ

확실히 자주(JAJU)는 가격이 제법 하는 편인것 같아요.

다이소와 비교하면 말이죠 ㅎㅎ

아쉬운 대로 집에 있는 아무 접시나 대충 올려봅니다. ㅎㅎ

비주얼 어쩜 ㅂㄷㅂㄷ

조만간 셋뚜 셋뚜 느낌의 접시를 구매할지도 모르겠어요. ㅜㅜ

다른 소비를 부르는 너란 아이 ㅜㅜ

그래도 나름 간단하게 조립되고 분리되서 보관하기는 쉬울것 같아요.

손님오거나 하면 한번씩 아주 가끔 꺼내게 될 거 같네요.

내가 2단으로 잘 플레이트는 안하더라도

이미지 사진으로 보이는 저 도자기 플레이트는 일상에서 잘 활용할 수 있겠구나!!!

그럼 개이득!!

하며 심쿵한채로 데려온 아이인데 ㅜㅜ

도자기 니가 없으면 무슨소용이니 ㅜㅜ

오늘의 교훈... 제품 포함사항 상세설명 잘 읽어보고 내게 필요한 물건들만 데려오자 ㅜㅜ

 

어떻게든 데려오자 마자 활용해보려고 억지 쓰며 애써 본 컷입니다. ㅎㅎ

억지 비쥬얼 사과합니다 ㅎㅎ

다음엔 이름 그대로 디저트로 플레이팅 해봐야겠네요.

그럼 자주(JAJU)에서 구매한 다른 아이템 소개하는 다음 글로 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