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제품

쇼핑하울 제품리뷰(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케라토닉/호호바오일/테라브레스 가글)

positive influence 2020. 6. 17. 18:46
728x90
반응형

 

 

 

 

 

요즘 폭풍 쇼핑을 하면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 하울입니다.

 

 

 

 

 

 

헤어제품

 

- 닥터 포헤어
피토테라피 샴푸, 트리트먼트
/ 폴리젠 샴푸 


- 케라토닉 트리트먼트

 

최근에 웨딩촬영 때문에

밝은 갈색으로 염색을 했어요.

 

원래 모발자체가 가늘고

특별히 파마를 하지 않아도

 

푸석푸석한 모발이어서

 

샵에서 염색을 했음에도 모발 손상이

눈에 띄었어요.

 

그래서 고민끝에 구매한 제품들입니다.

 

우선은 인스타에 핫한 케라토닉 트리트먼트를

가장 먼저 구매해 사용했는데

 

머리 감는 잠시 동안은 머리가

부들부들 한가 싶다가

 

시간이 조금 지나면 다시 푸석 푸석한

제 머릿결로 돌아오더라고요. ㅜㅜ

 

그래서 부족함을 느끼고

구매한 것이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 샴푸와 트리트먼트입니다.

 

디렉터파이님 추천 제품으로도 유명하더라고요.

 

기존엔 선물들어온 샴푸가 많아서

그걸로 머리를 감았는데

 

이제 더 이상은 그 제품들을 그냥 쓰면

제 머리카락이 남아나질 않을 거 같다는

불안이 엄습해서.. 

 

우선은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와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 트리트먼트를

한 달 정도 사용했어요.

 

한 달 사용해보고 느껴지는 건

확실히 머리의 푸석함이

전보다는 덜하다는 거예요.

 

저는 두피는 지성인 것 같은데

모발은 정말 악건성인지 너무 푸석했어요.

 

그래도 이것만으론 부족하긴 한데

전보다는 확실히 푸석함이 덜 한 것 같아요.

 

 

 

 

 

페이스, 바디제품

 

피지오겔 크림


너무 유명해서 굳이 언급하지 않을게요 ㅎㅎ

 

 

호호바 오일

 

호호바 오일 역시 디렉터 파이님

추천 제품이어서 구매했습니다.

 

디렉터파이님이 추천해주신대로

호호바 오일과 식염수를 섞어서

 

세 번 덧바르기를 일주일 실천했는데

 

이것 때문인지 아니면

다른 제품 때문인지 알 수 없으나

 

저는 트러블이 올라와서 중단했습니다.

 

사람마다 피부 타입이 다 다르니

테스트 꼭 해보고

 

사용하세요 ㅎㅎ

 

슬프게도 미련을 못버리고

몇 주 뒤에 호호바 오일과 식염수로

재도전했으나

 

역시나 트러블이 올라옵니다.  ㅜㅜ

 

식염수의 문제일까요? ㅜㅜ

 

대신 호호바 오일로 두피 마사지와

헤어 오일 및 블랙헤드 제거용 오일의

 

여러 가지 용도로 잘 활용하고 있어서

 

아이허브 직구로 구매한 것 후회는 없습니다.

 

 

타필 페이스 앤 바디로션

 

무향의 순한 바디로션 찾다가

구매했는데 대만족입니다.

 

저는 여름에도 꼭 바디로션을 발라야 해요 ㅎㅎ

 

 

 

 

 

구강제품

 

테라브레스 가글마일드민트

 

가글 시 너무 입이 화하지 않은 가글을 찾다가

 

발견한 테라브레스 가글마일드민트

 

정말 처음 구매하고 가글 하는데 이렇게 평온하게

 

가글을 할 수 있다니 신세계였어요.

 

우선 자극 없이 가글 할 수 있는 것도 너무 좋지만  

 

가글액도 무색이어서

 

인체에 무해할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충치예방, 구강 내 악취제거, 구강정화,

프라그 제거라는 효과도 있다고 하니

 

꾸준히 잘 사용해 볼 생각입니다.

 

치실도 꾸준히 사용하고

 

밥 먹고 3분 이내로 양치질도 잘 지켜야죠.!!!

 

거기에 테라 브레스 가글로 상쾌하게 마무리 ㅎㅎ

 

 

 

 

 

탈취제품

 

LG생활건강 냄새뺌!!!

 

제품 이름 너무 신박하네요 ㅎㅎ

 

우선 향이 처음 뿌리면 강하긴 하지만

 

방금 씻은 비누향

 

이름 그대로 향이 좋아요 ㅎㅎ

 

근데 이거 뿌리면 다른 향수는

포기해야합니다.

 

향이 확실히 강하긴 합니다.

 

그래도 다른 탈취제들 보다

향이 좋아요.

 

방금 세탁한 옷 입는 느낌의 향이랄까?

 

전날 밤에 칙칙 뿌려두고

다음날 입으면 덜 부담스러울 거 같아요

 

 

이상으로 저의 최근 쇼핑 하울을 마칩니다.

 

오늘도 끝까지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