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제품

이니스프리 7월 세일_신한 페이판 마이샵 혜택 알차게 이용하기_이니스프리(innisfree) 추천제품 쇼핑리스트

positive influence 2021. 7. 7. 21:16
728x90
반응형

 

이니스프리 내 아이디 구매

 

이니스프리 남편 아이디 구매

 


안녕하세요.

오늘은 7월 신한 페이판 마이샵 혜택을 알차게 이용한 후기를 올려보려고해요.

그럼 이니스프리 7월 할인 살펴볼까요 ㅎㅎ

이번엔 신한카드 마이샵 혜택 중 이니스프리 1만원 이상 결제시 5천원 할인 혜택을 이용한 후기와
이니스프리 쇼핑하울을 포스팅해볼게요.

참고로 저는 현재 신한 메리어트 카드를 가지고 있고 남편은 신한 더모아 카드를 이용 중입니다.

그래서 이니스프리에서 두 번의 신한카드 마이샵 혜택을 챙길 수 있었어요.

단, 지금 제 글을 보고 신한 페이판 들어가서 마이샵 혜택을 아무리 찾아봐도 이니스프리 혜택은 보이지 않는다 하는 분들 주목!

보통 신한 페이판의 마이샵 혜택은 매달 초 리셋이 되는데요.

그 중에서도 이니스프리 1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할인 혜택은 매달 들어온다고 봐도 되는 혜택으로 마이샵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간이 매달 1일부터 3일까지 입니다.

그래서 저의 이니스프리 마이샵 혜택 사용내역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7월 3일에 마감을 앞두고 급하게 질렀답니다. ㅎㅎ

저는 신한 페이판의 마이샵 혜택을 적용받으려면 이니스프리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방문해야만 사용가능하다고 알고 있었어요. 그래서 저번달에도 이니스프리 마이샵 혜택의 사용을 포기했어요.

하지만 최근에서야 이니스프리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더라도 신한 마이샵 혜택인 1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바로 주문완료했답니다.

물론 지금 꼭 필요한 것 위주로만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마침 이니스프리 행사도 있어서 정말 알뜰 살뜰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뿌듯 ~하네요 ㅎㅎ

네이버에서 이니스프리를 검색하면 위의 특별 비밀쿠폰이 보일거예요. 이 배너를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쿠폰을 추가로 주고 있어요.

아래의 히든 쿠폰은 7월 14일까지만 제공한다고 하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잘 활용하시길 바래요.

히든쿠폰 - 마스크팩 5장 증정

이렇게 저와 남편의 아이디와 신한카드로 각 각 주문을 해서 배송받은 이니스프리 쇼핑하울입니다.

위에 보이는 마스크팩 5개씩 두 세트, 총 10장의 마스크팩은 히든 쿠폰을 사용하여 증정받은 상품이랍니다.

참고로 히든쿠폰은 7월 14일까지 행사가 계속 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얼른 서두르세요.

그리고 현재 이니스프리에서 마스카라 1+1 등 1+1 행사 및 할인을 많이 하고 있더라고요.

저는 코로나 이후로 화장을 잘 안하다보니까 기존에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가 유통기한이 한참지나서 이번 기회로 이니스프리 제품으로 구매를 해보았답니다.

코로나 끝나면 구매해야지 하고 미루던 구매였는데요.

대체 언제 코로나가 끝날까 싶어서 그리고 더 이상 거지꼴로 다니고 싶지 않아서 구매를 결심 ~~!!

마침 마스카라 1+1 그리고 립앤아이 리무버 1+1 행사가 진행중이어서 너무나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스키니 꼼꼼 마스카라


스키니 꼼꼼 마스카라 원래는 하나에 9천원의 가격이구요. 이번에 하나의 가격으로 두 개를 손에 쥐었네요.

마스카라, 아이라이너는 보통 교체 주기가 오픈하고 6개월이니까 두개로 1년동안 알차게 쓰겠어요.

오자마자 바로 오픈합니다.

저는 지금 당장 사용할 제품을 산 참 현명한 소비자이니까요 ㅎㅎ

오픈해보니 생각보다 더 스키니한 마스카라네요.

제가 기존에 키스미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를 사용했었는데 그것도 시간이 지나니 번짐이 있어요 ㅜㅜ
저녁에 팬더눈이 되더라는 ㅜㅜ

그래서 개시하자마자 어디 나갈 것도 아니면서 테스트겸 이니스프리 스키니 마스카라 하고 지금 한 3시간 지났는데 역시나 팬더가 되어있네요. ㅜㅜ

뭔가 눈밑이 거뭇거뭇 합니다. 음... 내일 제대로 화장해보고 블로그에 수정될 내용이 있을지 보겠어요.

이 문구가 그대로라면 전 내일도 팬더가 되어있을 예정입니다. ㅎㅎ

우선 제가 유분이 좀 있는 피부타입이어서 어느정도 번짐은 감안합니다.

그래서 좀 번지더라도 중간 중간 면봉으로 잘 수정해볼게요.

그래도 속눈썹 컬은 어느 정도 유지가 잘 되고 있는것 같아요.

 

 


여러분 수정사항이 생겨서 이렇게 추가로 글을 남기고 있어요. 

 

제 팬더 눈의 주범은 스키니 꼼꼼 마스카라가 아니더라고요.

 

확실히 마스카라만 바르고 나가는 날엔 팬더가 되지 않았어요.

 

머 살짝은 번질 수 도 있지만 대체로 마스카라만 하고 나간 날은 눈 밑이 다크해지지 않더라고요.

 

꼭 요 심플라벨 워터프루프 펜슬을 함께 사용하면 항상 팬더가 되어 있더라는요. 

 

2주정도 스키니 꼼꼼 마스카라를 매일 사용해보고있는데

확실히 스키니 꼼꼼 마스카라는 사용해보니 더욱 만족스러워요. 

 

마스카라 솔이 너무 가늘어서 아 별론가? 했는데 막상 사용하니 이름 그대로 꼼꼼하게 마스카라 액을 묻힐수 있고 

 

게다가 제가 사용해본 다른 로드샵 마스카라들 보다 확실히 속눈썹 쳐짐이 덜해요.

 

예전에 미샤 마스카라를 사용해 본 입장에서 미샤의 마스카라는 금방 속눈썹이 쳐진다는 느낌을 받았었거든요.

 

그럼 조금이라도 실 사용 후기가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ㅎㅎ

 

 

이니스프리 애플 씨드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100ml


이번엔 이니스프리 애플 씨드 립앤아이 리무버 1+1

1+1 이게 머라고 굉장히 뿌듯합니다.

립앤아이 리무버는 한동안 눈화장을 제대로 하지않은 관계로 거의 구매할 일이 없던 아이템인데요.

현재도 예전에 오픈해둔 리무버가 거의 바닥을 드러낸채 아직도 사용하고 있어서
오늘은 오픈을 안 할 거고요. 조만간 오픈 예정이랍니다.

이니스프리 애플 씨드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100ml 하나의 가격은 7,000원 역시나 하나의 가격으로 2개를 얻었네요.

이니스프리 애플 씨드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는 예전에도 유명해서 이미 사용해본 제품이라 믿고 구매했답니다.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게 더 중요하니깐요~~그래서 이번 쇼핑에 리무버도 꼭 필요했던거죠!! ㅎㅎㅎ

심플라벨 워터프루프 펜슬 라이너 딥브라운


이번엔 이니스프리 아이라이너 신제품이라고 해서 궁금해서 구매해 본 심플라벨 워터프루프 펜슬 라이너 딥브라운 입니다.

가격은 만원이고요. 남편의 아이디로 이니스프리 마이샵을 설정하니까 첫 설정이라고 1만원이상 3천원 쿠폰을 또 주더라고요. 그래서 더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그리고 이니스프리가 마이샵 할인 쿠폰과 비밀쿠폰 등을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줘서 정말 미안할 정도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아이라이너도 오늘 바로 오픈해서 바로 사용해봤답니다.

아무래도 펜슬 느낌의 라이너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맞지 않을 수 도 있어요.

저도 원래 붓타입의 아이라이너를 선호하는 편이라 반심반의 하면서 구매해봤는데 역시나 저는 붓타입이 아이라인 그리기에 좀 더 편한것 같아요.

펜슬 특유의 뭉침이랄까? 살짝은 느껴지더라고요. 그래도 펜슬 아이라이너 치고는 어느정도 눈에 부드럽게 발리는 느낌이었어요.

우선 좀 더 사용해봐야 할 것 같아요. 그래도 성분이 너무 착해서 그 부분이 정말 마음에 들어 구매해보았답니다.

그리고 아이라이너를 손에도 슬쩍 그어보고 문질 문질 했는데 신기하게도 잘 안지워지더라고요.

몇 번을 문질 문질해도 끄떡 없길래 이거 물건이군 했는데...

몇시간이 흘러 몇 번 손 씻고 오니까 어느새 사라지고 없네요 ㅎㅎ

그래도 눈에 바르는 거니까 성분에 좀 더 신경쓴 제품을 구매한거라 만족합니다.

지속성도 어느정도 되는거 같고 펜슬 아이라이너 임에도 부드럽게 발리는 것에도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비건 인증도 받은 제품이라고 하니 더 믿음이 가네요.

9 무첨가
동물성원료, 타르색소,인공향,폴리아크릴아마이드
탤크, 트리에탄올아민,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PEG 계면활성제, 파라벤6종

새어보니 9가지 맞네요. 아무튼 성분이름 잘은 모르지만 안좋은 성분들임에 틀림없어보이고 눈화장인데 저런 성분들 있으면 아무래도 눈에는 안 좋을거 같네요. 이 제품은 저 나쁜 성분들로부터 자유롭다고 하니까 안심이네요.

이제 펜슬 아이라이너 기술을 더 터득할 일만 남았어요. ㅎㅎ

심플라벨 워터프루프 펜슬 라이너
심플라벨 워터프루프 펜슬 라이너

 

납작 아이브로우 펜슬 3호 꿈꾸는 새벽녁 그레이


아이브로우 기존에 사용하던걸 다 써서 구매한 납작 아이브로우 펜슬입니다.
가격이 3,500원으로 엄청 저렴하더라고요.

이니스프리에서 주문할거 둘러보다가 예전에 사용해본 경험이 있어서 이번에도 구매했네요.
제품은 무난합니다. 하지만 기존 사용하던 것과 비교하면 100% 만족은 어려울 거 같아요.

기존에 제가 쓰던 제품은 페리페라 스피디 브로우 우드 펜슬 인데요.
가격이 3,000원 정도 하는것 같아요.
이건 펜슬깎기로 깎아서 사용하는 건데 사용하면서 100% 만족했던 제품이라 재구매하려고 올리브영 매장에도 방문했었어요. 매장에는 페리페라 오토로 된 제품들만 보이고 우드 펜슬 제품은 보이지 않아서 구매하지 못하고 그냥 돌아왔답니다. 그래서 단종됐나 했더니 방금 페리페라 스피디 브로우 우드 펜슬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여전히 판매하고 있네요 ㅜㅜ 다음엔 이 아이로 구매할거 같아요 ㅜㅜ

이니스프리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그린티)

증정품으로 받은 마스크팩. 요긴하게 잘 사용할 거 같네요.
이니스프리 마스크팩은 가성비 좋기로 유명하니까요 ㅎㅎ


그럼 이제 새로운 아이템을 구매했으니 기존의 아이들은 보내줘야겠죠?

기존 키스미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 - 기존 제품 비우기

 

페리페라 스피디 브로우 우드 펜슬 - 기존 제품 비우기

기존에 사용하던 페리페라 스피디 브로우 우드 펜슬은 올리브영 매장가도 보이지 않길래 단종인지 알고 연필깍기로 깎을수 없을 때 까지 정말 알차게 사용했네요 ㅜㅜ 유통기한이 아마 한참 지났을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이제는 보내줍니다.

새로 구매한 제품들

항상 새로운 물건을 들이면 기존의 물건은 비우기를 실천해보아요 ㅎㅎ

갑자기 신박한 정리 느낌 물씬 내보면서 글 마무리 지을게요.

오늘도 끝까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 글로 또 만나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