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결혼준비

결혼준비 웨딩밴드 까르띠에 인그레이빙 링

positive influence 2020. 5. 6. 01:05
728x90
반응형

 

 

 

도쿄 앤 펄 웨딩 밴드

 

박람회 견적가 170만 원대

(+사은품 혼주 브로치 2EA / 촬영용 티아라 대여 / 액자 2EA 증정 / 링 홀더)

 

까르띠에 웨딩 밴드

 

백화점 견적가 376만 원

(신세계 상품권 소셜 구입 3.5% 할인 131,600원) 

최종 구입가 3,628,400원

 

지난번 리뷰에서 웨딩 밴드 투어를 하며

도쿄 앤 펄과 까르띠에중에 고민하다가

 

드디어 구매한 까르띠에 인그레이빙

웨딩 밴드 구매후기를 올립니다.

 

저랑 예랑 모두 다이아 있는 걸로 선택했습니다.

 

까르띠에는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 모두

웨딩 마일리지 적립 제외 브랜드였어요.

 

까르띠에는 백화점 행사에서 항상 빠지는

브랜드여서 최대한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

상품권으로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저희는 소셜에서 3.5% 할인가로 신세계 상품권을

판매하고 있어서 상품권을 구매해서 갔어요.

 

백화점 근처 상품권 가게에서 구입하실 수 있는데

현금 구매만 된다는 거 아시죠?

 

신세계 상품권 카드결제로 구매가 가능했기에

카드 실적도 채울 수 있고

 

상품권 구매하여 현금영수증이 가능했기에

일석이조였어요.

 

또한 코로나 때문에

당초 20년 3월부터 6월까지

신용카드, 체크카드, 현금영수증 사용액은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율 2배 적용된답니다.

최근 업데이트된 내용으로는

20년 4월부터 7월까지 전체업종

신용체크카드, 현금영수증 구분없이

소득공제율 80%로 확대적용 한다고 하네요.

그러나 공제한도 300만원으로

공제한도는 그대로라는 건 함정!!

 

 

 

 

 

까르띠에는 사이즈 수선이 안되기 때문에

구매 시 사이즈 선택을 잘해야 해요.

 

구매 후 2주 내에 사이즈 교환 1회만 가능하기

때문에 주의해서 구매하세요.

 

예랑이도 구매 당일에는 사이즈 47호가

너무 꽉 끼어서 48호로 데려왔는데

 

막상 다음날 껴보니 48호가 너무 큰 거예요.

 

반지가 흘러서 잊어버릴까 봐 걱정되더라고요.

 

그래서 까르띠에 매장에 다시 전화하니

반지 상태 확인 후 사이즈 교환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나 예랑이나 몸이 잘 붓는 편인데

이런 건 조금 불안하네요.

 

여자들은 아기 낳고 웨딩 밴드가 작아져서

못 끼고 있다는 후기도 많이 봐서

 

많이 걱정되네요.

 

리사이징 가능하면 맘 편하게 구매할 텐데 ㅠㅠ

 

참고로 까르띠에 웨딩 밴드로 가장 유명한

러브 링 역시 리사이징은 안된다고 합니다.

 

그래도 까르띠에 반지는 평생 무상 AS 및

무상 폴리싱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우선은 제품 자체 품질도 믿을만하고

이런 사후 서비스도 좋아서 비싸지만 만족합니다.

 

 

 

 

포장하는 동안 음료수도 제공되네요.

 

코로나 때문에 조금은 걱정하면서

그래도 잘 마셨어요.

 

혹시나 까르띠에 가드링도 문의해서 봤는데

작은 다이아가 가득 박혀 있어서

 

금액대가 가드링 하나에 300만 원대더라고요.

 

그래서 가드링은 눈으로 보기만 하는 걸로ㅎㅎ

 

만약에 가드링을 하게 된다면

다른 귀금속 매장에서 맞추려고요.

그리고 아래는 신세계백화점 구매영수증이고

신세계포인트 3,760 포인트 적립됐네요.

적립금 너무 소소한거 아닌가요??

1% 적립도 아니고

겨우 0.1% 적립이구나

허허허...헛웃음이 ㅎㅎ

 

 

 

 

 

 

우선 티아라, 불가리, 쇼메 반지 모두 껴봤지만

 

까르띠에 인그레이빙 링을 껴보고

착용감이나 디자인이 너무

 

만족스러웠기에 평생 잘 낄 수 있을 것

같아서 구입했어요.

 

부디 손가락 사이즈가 안 붓고 

그대로 여서 평생 낄 수 있기를 바라면서

이만 글을 마무리 지을게요.

 

오늘도 끝까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