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결혼준비

현대백화점 클럽웨딩 가입 - 이벤트 후기 업데이트 완료

positive influence 2020. 5. 5. 06:00
728x90
반응형

 

 

웨딩북을 통해 예약하고 현대백화점 클럽웨딩을 가입하면 현대백화점 상품권 1만 원권 증정한다는 이벤트를 발견하고 바로 웨딩북으로 방문예약 후 현대백화점 대구점을 방문했어요.
근데 고객센터 직원은 물어보니 잘모르는지 웨딩북 1만원 상품권은 행사하는 지점만 적용되는 거라고 대구지점은 이벤트 대상이 아니라고 하네요.
왠지 직원들도 잘모르는거 같은데... 우선 다음 달 15일에 모바일 상품권으로 오는지 지켜보고 추가 정보 올릴게요.
투링 토트백은 증정받았어요.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8층 고객센터에서 클럽웨딩 신청이 가능했어요. 참고하세요.

 

 

적립기간은 가입 후 9개월간 최대 5개 카드 등록 후 그 카드로 결제해야 적립이 되더라고요
상품권 결제는 웨딩 마일리지 적립이 안돼서 아쉬웠어요
거기다 까르띠에에서 웨딩 밴드 맞추기로 결정하고
현백 클럽웨딩 가입한 건데~~!!
까르띠에는 적립 제외라니 ㅜㅜ
적립 50프로라도 받으려고 티파니나 불가리를 구매할 수 도 없고...

 

 

 스페셜 베네핏으로 현대백화점 카드로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할인쿠폰도 주는데 이 행사 역시 까르띠에 매장에선 사용할 수가 없다더라고요. 까르띠에 매장에 직접 확인한 내용입니다.

 

 

그리고 클럽웨딩 쿠폰북에 무료주차권과 2인 무료 음료권 각 4장이 있어요.
현대백화점 대구점 9층에 카페 h 방문해서 무료 음료도 한잔하고 여유롭게 구경했어요

 

 

 

증정품으로 받은 투링 토트백 사진도 올려봅니다.
잘 사용하게 될지 의문이네요. 질이 그렇게 좋아 보이진 않아요.

 

 

또 한 가지 팁은 저는 현대백화점 카드를 이미 가지고 있었어요.

예랑은 이번에 저를 추천인으로 하면 현백 상품권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중인 거 보고 발급받았어요.

위에 이벤트 참고하세요^^

이벤트 후기 업데이트 합니다
저번달 4월에 웨딩북 통해 현대백화점 방문예약하고 더클럽웨딩을 가입했었는데요.
5월 15일 기준 웨딩북 이벤트상품 현대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받았어요.

그리고 현대백화점 카드 발급으로 저 2만원 예랑 1만원 현대백화점 상품권도 수령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