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결혼준비

[결혼준비] 보자기 청첩장 샘플후기

positive influence 2020. 6. 17. 17:33
728x90
반응형

 

 

 

오늘은 보자기 청첩장 샘플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청첩장 샘플 10종을 신청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배송이 왔습니다.

 

우선은 비슷한 시기에 타사랑

같이 샘플을 신청했던 거라

 

두 군데 샘플을 같은날 함께 받았는데

 

보자기 쪽은 샘플임에도

포장이 너무 정성스럽게 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오픈 하자마자 놀랐던건

네잎클로버까지 함께 넣어주셨네요.

 

우선은 예랑이가 보자기 사이트에서

샘플 10종을 골라 담고

 

저는 타 사이트에서 샘플 10종을 골라 담아

 

비교해 보기로 하고 함께 오픈했습니다.

 

 

 

 

보자기는 청첩장뿐만 아니라

기본 봉투와 기본 제공되는

 

봉투 봉합용 스티커까지 샘플에 넣어주시네요

 

그리고 청첩장 주문 시 피로연 식권까지

청첩장 주문 매수만큼 무료로 제공이 되는데

 

참고할 수 있는 식권 샘플도

같이 동봉되어 있었어요.

너무 친절합니다 ^^

 

샘플임에도 너무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셨어요.

 

디자인도 실제로 받아보니 보자기 청첩장이 

 

더 마음에 들어서 지금 디자인을 어떤 걸로 할지

고민 중에 있어요.

 

 

 

 

 기본적으로 청첩장 하는 곳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들이 많더라고요.

모바일 청첩장 무료제작

모바일 웨딩영상 무료제작

 

식전영상 무료제작

 

식권 무료제공 등등

 

이건 청첩장 사이트마다 비슷한 것 같아요.

 

디자인이나 가격적으로 마음에 드는 것을

잘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사실 샘플이 너무 정성스럽게 포장이 되어 와서

 

판매 가격에 다 녹아있는 거 아닌가 하는

걱정도 했는데

 

보자기에서 이벤트도 많이 진행하고 

타사이트와 비교해서 더 비싸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샘플 받아보니 디자인도 깔끔하고

종이질도 괜찮은 것 같아요.

아래는 보자기에서 알려주는

청첩장 준비하는 팁이

안내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