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결혼준비

결혼준비 웨딩밴드 투어 2탄 (에이스 / 수진 / D102 / 도쿄앤펄 )

positive influence 2020. 4. 30. 06:00
728x90
반응형

 

 

 

저번 웨딩 밴드 투어 1탄 백화점 투어에 이어서

 

대구 교동 귀금속거리와 대봉동 웨딩거리의

 

웨딩 밴드 투어 후기를 가져왔어요. 

 

사실 개인적으로 명품에

크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 건 아니어서

 

예물도 가성비 있게 준비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그 전에 백화점 명품 웨딩 밴드를

보면서 사전조사를 하고

 

교동 귀금속 거리나 대봉동 웨딩거리 쪽에서

웨딩 밴드를 맞출 생각이었답니다.

 

그렇게 방문할 곳들을

 

몇 군데만 초이스 했는데 그 마저도 시간이

빠듯해서 몇 군데 가보진 못했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총 4곳입니다.

그리고 웨딩밴드로만 견적을 받았어요.

 

 

 

교동 귀금속에서 방문한 곳은

에이스 / 수진 (SOOJIN)

 

대봉동 웨딩거리에서 방문한 곳은

D102 / 도쿄앤펄(TOKYO&PEARL)

 

 

 

제가 방문한 이 4곳만 비교한다면

 

우선 가격적인 메리트는

 

에이스 > 수진 (SOOJIN)

> 도쿄앤펄(TOKYO&PEARL) > D102

순이었어요.

 

가격적으로는 에이스가 가장 저렴했어요.

 

하지만 단순히 가격으로만

판단을 할 수가 없었어요.

비전문가이다 보니

 

좀 혼란스럽더라고요.

나 호갱이 되는 건 아닐까?

우선은 디자인면에서도

 

처음에 명품 웨딩 밴드를 먼저 보고

눈이 높아져서인지

 

이거다 하는 반지을 찾기 힘들었어요.

 

그리고 대봉동 웨딩거리는

웨딩 예물 위주이다 보니

 

박람회 할인, 박람회 특전 기준으로

설명을 해주셨어요.

 

그래도 교동 귀금속거리에 비해선

웨딩 거품이 있다고 느껴졌어요.

박람회 할인 적용된거 맞나요?

박람회가로 30퍼센트 할인이라는데...

교동 귀금속거리보다 다 비싸네...

 

에이스, 수진에는 없는

 

웨딩촬영시 티아라 대여, 혼주 브로치,

 

그 밖의 사은품이 있는데

 

그만큼 가격에 녹아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 그래도 백화점 외에 4군데 중에 고르라면

 

도쿄앤펄(TOKYO&PEARL)에 마음이 기울었어요.

 

 

 

 

 D102

 

 

d102에서 다양한 반지를 보여주시는데

 

최종 남긴 반지를 기준으로 견적을 내주세요.

위에 사진이 저희가 최종 픽한 반지입니다.

 

그리고 오늘까지만 박람회 가격으로 할인한다며

 

당일 결정을 유도하셨어요.

 

혹시나 다른 예신 예랑분들한테도

 

매번 똑같이 영업을 하시는 걸까요??

 

조금 궁금하네요.

 

왠지 저희가 갔을 때만 하는

할인은 아닌 거 같은데...

 

조금 더 다녀보고 결정하겠다고 하고

 

매장에서 나올 수 있었습니다.

 

아무리 사은품이 있고 할인을 해도 이 가격이면

 

차라리 금액을 더 추가해서

 

백화점 명품 웨딩 밴드를 맞추는 게 낫겠다는

생각을 저랑 예랑이랑 똑같이 하고 있었더라고요.

 

참고로 제가 고른 반지는

 

가드링 가격이 추가되는 견적으로

 

박람회 할인 적용해서 220~260 만원대

 

 

도쿄앤펄(TOKYO&PEARL)

 

저희 견적에 맞춰 웨딩 밴드들을 보여주셨어요.

 

D102와 달리 반지 사진은 찍을 수 없었어요.

도쿄앤펄의 베스트라는 디자인의 반지를

 

선택하여 견적을 받았습니다.

 

우선은 여기도 박람회 특전으로

저희에게 견적을 주었고

 

D102와 비교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내해주셔서

 

이쪽으로 마음이 조금 기울었어요.

 

그래서 최종 저희가 고민하는 웨딩 밴드는

 

까르띠에 VS 도쿄앤펄

 

지금 글 적으면서도 진짜 고민이에요

 

다른 기본적인 예물세트도

 

같이 구매하는 가성비 좋은 도쿄앤펄이냐?

 

아니면 웨딩 밴드 하나만 제대로 구매하는

 

명품 까르띠에냐?

 

제가 평소에 액세서리를 즐겨서

많이 하는 것도 아니고

 

다이아반지 이런 것도 모셔두기만 할 거라면

 

다른 예물에는 크게 욕심나지 않았기에...

 

웨딩 밴드 하나만 제대로 맞추고

오래 끼는 게 어떨까?

 

라는 생각도 들고요.

 

그래서 고민 끝에 예랑이랑 의논해서

함께 마음에 들어했던

 

까르띠에 인그레이빙 링으로

최종 픽은 해둔 상태예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는 저희 웨딩 밴드 구매후기로

 

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