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여행

[해외여행후기]베트남 다낭/호이안 숙소_실크마리나 리조트_마리나 빌라

positive influence 2020. 6. 28. 17:17
728x90
반응형

 

 

 

 

베트남 다낭 호이안 4박 5일 

 

호이안 실크 마리나 리조트에서의 첫날은

디럭스룸 커넥팅룸에서 지냈어요.

 

첫날은 너무 늦은 시간에

체크인을 해서 풀북으로 

 

룸 업그레이드나 다른 룸은

힘들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다음날 오전에 리셉션 데스크로 오면 

 

룸 업그레이드를 해주시겠다고 하셨답니다. 

 

조식을 먹고 바로 리셉션으로 찾아갔고

 

약간의 추가금을 지불하고

마리나 빌라로 룸 업그레이드를 받았습니다. 

 

침대 위에서 바라보는 정원과 리버뷰 :)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됩니다. 

 

뜻밖의 행운에 호이안 남은 2박 동안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ㅎㅎ

 

 

 

 

 

요건 저희만의 아주 작은 수영장이고요

 

 

 

 

마리나 빌라는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있어요. 

 

낮에 너무 더워서 룸 안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룸안에 있는 동안 밖을 바라보면 

 

리조트 직원들이 정말 부지런하게 

 

정원을 관리하고 청소하는 게 보인답니다. 

 

그래서 조금은 오래된 리조트라

시간의 흐름이 보이는 리조트인데도 

 

깨끗하고 청결하게 관리가 잘 되어 보였어요.

 

우선 제가 벌레에 민감한 편이라 

 

모기 훈증기도 들고 갔는데요.

 

그래서인지 모기에 물리진 않았어요.

 

또 룸 안에서 다른 벌레도 못 본 것 같고요.

 

빌라 외벽에서 작은 도마뱀을 몇 번 봤어요.

 

 

 

 

 

 

 

 

요건 객실에 준비된 미니바인데

사진이 흐릿하게 나왔네요 ㅜㅜ

 

생수 2병은 무료고 나머지 미니바는

나중에 체크아웃 시에 비용 청구가 된답니다. 

 

 

 

 

 

그리고 대망의 욕실인데요

 

욕실이 꽤 넓은 편이에요.

 

어메니티도 잘 준비돼있고

 

칫솔과 치약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한편에 욕조가 있고

 

샤워실과 화장실은 분리되어 있답니다. 

 

 

 

 

 

이렇게 옷장 안에 금고도 있네요.

 

 

 

 

 

실크 마리나 리조트 제공 서비스

 

 

1. 자전거 무료 대여

 

2. 안방 비치 왕복 무료 셔틀 제공

 

셔틀 스케줄

 

안방 비치로 출발

오전 10시 / 오후 2시 / 오후 4시

 

리조트로 출발

오전 10시 20분 / 오후 2시 20분 / 오후 4시 20분

 

3. 메인 수영장 풀 바(BAR) - 해피아워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일부 메뉴 1+1

 

+ 수영장 썬베드는 무료 이용 가능

 

 

 

전체적으로 리조트 내 직원들도 친절하고

 

객실 컨디션과 기본 제공 서비스도 좋아서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머물고 싶은 곳입니다. 

 

실크 마리나 리조트는 룸 업그레이드도

 

관대한 편인지 요즘에도 후기를 찾아보니

 

추가금 지불 후 룸 업그레이드를

 

받아서 좋았다는 후기가 보이더라고요

 

풀북만 아니면

 

룸 업그레이드도 잘해줘서

 

서비스가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실크 마리나 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은 

 

이전 글에서 적었듯이

 

호이안 올드타운까지 

 

걸어서 다녀올 수 있을 정도로

 

위치가 너무 좋았다는 것인데요.

 

한낮에는 너무 뜨겁고 더워서

 

대부분의 시간을 룸에서 시간을 보내고

 

3시~4시쯤 걸어서 올드타운을 다녀오거나 

 

호이안 맛집을 다녀오기도 했답니다. 

 

이 모든 게 걸어서 가능했다는 게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시간의 구애도 크게 받지 않아서 

 

올드타운의 야경을 마음껏 느끼고 

 

숙소로 돌아올 수 있었답니다. 

 

올드타운에 콩 카페며 맛집들이 있고

 

근처에 야시장도 열리던 곳이라

실크마리나에 숙박해서

 

호이안에서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했어요.

 

매일 올드타운 갈 때마다

 

마시던 콩 카페의 코코넛 커피

 

너무 맛있었는데 또 먹고 싶네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